작업피씨가 오프라인이라 동글을 사용해야 하는데 처음해봐서 어떤식으로 쓰는지 모르겠네요...
USB가 배송되는건가요? 아니면 자기 USB에 라이센스 풀린걸 넣는 방식인건가요?
사용해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ㅍㅍ
작업피씨가 오프라인이라 동글을 사용해야 하는데 처음해봐서 어떤식으로 쓰는지 모르겠네요...
USB가 배송되는건가요? 아니면 자기 USB에 라이센스 풀린걸 넣는 방식인건가요?
사용해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ㅍㅍ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3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082 |
| 1874 | Octane |
옥테인 렌더 세팅
1 |
옴뇸뇸 | 2022.02.28 | 1558 |
| 1873 | Octane | Geforce rtx3060 옥테인 렌더러 설치 2 | 왕타타 | 2022.02.26 | 1240 |
| 1872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 이미지 비율
3 |
몽실구름 | 2022.02.25 | 3448 |
| 1871 | Octane | Mix material solo node 관련 이슈 2 | 코끼 | 2022.02.25 | 1085 |
| 1870 | Octane | 옥테인 sli 질문 드립니다. 1 | 우어아어아어아 | 2022.02.25 | 1329 |
| 1869 | Octane |
유리재질 삽입 시 유리 안 속 물건이 비치지않고 검정색으로 보여요ㅠㅠ
2 |
ㅂㅈㅎ | 2022.02.24 | 2264 |
| 1868 | Octane |
렌더링을 하게되면 이렇게 뜨는데 무슨문제일까요?
2 |
원이22 | 2022.02.23 | 1134 |
| 1867 | Octane |
옥테인 버퍼프로젝트 질문입니다
3 |
동윤 | 2022.02.23 | 1028 |
| 1866 | Octane |
Octane Live Viewer 사이즈 조절
1 |
닝교수 | 2022.02.23 | 1041 |
| 1865 | Octane | 아이맥 27인치(레티나 2015, 2017) 기기 중에서 옥테인 플러그인 설치 성공하신 분들 계신가요..? 3 | 김지민 | 2022.02.21 | 1151 |
| 1864 | Redshift |
레드시프트 motion vector aov
1 |
애돈디 | 2022.02.20 | 768 |
| 1863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에서 회색 반투명 부분
1 |
몽실구름 | 2022.02.20 | 1228 |
| 1862 | Octane | 에펙에서 작업 시 오류ㅠㅠ 1 | 셈버 | 2022.02.18 | 1025 |
| 1861 | Octane |
렌더속도 및 프리뷰 색깔변화 질문드립니다.
12 |
동윤 | 2022.02.17 | 1754 |
| 1860 | Octane |
렌더뷰가 흰색이 아니에요?
1 |
고려청자 | 2022.02.17 | 1274 |
| 1859 | Redshift |
레드시프트 렌더링 시 cpu 사용량 관련 질문입니다.
|
모션키 | 2022.02.17 | 999 |
| 1858 | Octane | 렌더 시 작업 1 | 셈버 | 2022.02.16 | 937 |
| 1857 | Octane |
Octane 렌더패스 및 AOV Manger 체크 후 렌더가 16비트에서 32비트로 출력이됩니다..
|
찬영한 | 2022.02.16 | 1305 |
| 1856 | Redshift |
안녕하세요! 레드쉬프트 Feedback Display에 뜨는 워닝문구 질문드립니다!
2 |
루마스 | 2022.02.15 | 1485 |
| 1855 | Octane |
[맥북] 옥테인 CUDA 디바이스 오류
1 |
트트럴 | 2022.02.14 | 1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