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맥/ 윈도우 다 인텔 플러스 그래픽 카드던데 

맥은 옥테인창이 떠서 실행해보니 그안에 NO GPU... 어쩌구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고(세팅창에 체크박스 눌러도 계속 풀림)

윈도우는 옥테인 프로그램만 깔면 시포디 실행이 안되고 꺼짐..

 

지금 거의 한달째 오리무중상태에요ㅠㅠ 물어볼사람도 없고

인텔이 문제여서 그런걸까요? 그럼 그래픽 카드를 바꾸는 방법은 뭐가있을까요? cuda나 nvidia는 기존에 설치가 안되어있으면 설치가 안되는걸까요?

ㅜㅜㅜㅜㅜㅜ포기를 해야하는 걸까요(아무것도 모르고 옥테인정품 샀어요ㅎㅎ,,)

 

- 윈도우에선 (사진첨부)이상태 입니다화면 캡처 2022-12-30 180601.jpg

 

 

  • profile
    퀘스트샵 2022.12.30 17:02

    그래픽카드가 없을때 종종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맥은 당연히 없을거고, 윈도우를 쓰고 있는 노트북, 데스크탑에 그래픽카드가 없거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안된 경우 위와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도와주세요제발요 2022.12.30 17:54
    그럼 윈도우에서 인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될까요? 제가 잘몰라서그러는데 그래픽카드를 다른 회사껄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 ?
    수켠 2022.12.31 18:53

    그래픽카드를 어떻게 바꿔야되는지를 물으실 정도면 컴퓨터에 대한 구성부터 한번 유튜브에 검색해서 훑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그래픽카드를 바꾸기 위해서는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셔서 컴퓨터 업자에게 조립을 의뢰하시거나 본인이 유튜브에서 직접 조립방법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우선 본인 컴퓨터에 그래픽카드 유무와 어느정도의 성능인지부터 알아봐야할것같네요

  • ?
    도와주세요제발요 2023.01.02 16:26
    감사합니다ㅜ
  • ?
    24시간웽웽 2023.01.09 19:52

    저도 옥테인 설치가 안 돼서 한참 애먹었었는데 그냥 오토이에 내 컴퓨터에서 옥테인이 돌아가지 않는다! 라고 메일 보냈더니 되게 자세하게 알려주더라구요! 오토이에 메일 보내보시는 게 제일 좋을 거 같아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1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3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080
1834 Octane 점 삭제? 딸기 씨 문의드립니다 file 어렵다너 2022.01.25 1089
1833 Redshift 레드시프트는 옥테인처럼 AOV별로 (멀티패스별로) 폴더에 담아주는 기능은 없을까요? 4 David 2022.01.25 2898
1832 Octane 맥용 옥테인 시포디용 플러그인이 시포디에서 안보여요. 용용나라로떠나여 2022.01.25 992
1831 Octane 아이맥 2015로 옥테인X을 사용하고 싶은데 질문이 있습니다. 2 file 송상 2022.01.25 858
1830 Octane 옥테인렌더 네트워크 렌더를 사용하려면 어느 버전을 구매해야되나요? 2 씨뽀딩 2022.01.24 947
1829 Octane C4D 옥테인 메터리얼 노드에서 이미지텍스쳐 불러올 때 질문드립니다. file 구니 2022.01.24 989
1828 Octane 옥테인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먹통 되었습니다 ㅜㅜ 3 도토리밥 2022.01.24 2213
1827 Octane 옥테인(octane) 제 맥에서 더이상 사용불가인가요? 4 file 시포디스터디 2022.01.24 1516
1826 Redshift 레드시프트 Material Blender 적용 6 file 념념념 2022.01.20 1808
1825 Redshift 사진 첨부!! picture renderview + redshift material이 빨간색으로 보이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1 file 와르르르 2022.01.19 896
1824 Octane 옥테인 렌더 후 검정여백이 생겨요 1 file 뻬빠 2022.01.17 1259
1823 Octane 쿠다 오류 도와주세요!!ㅠㅠ 2 두비 2022.01.17 2064
1822 Octane M1 Max 옥테인 X 렌더 세팅 질문입니다 2 file 제이제이와이 2022.01.16 1790
1821 V-Ray 혹시 브이레이로 이런 재질 느낌 가능할까요 ? 4 file 은빛나그네 2022.01.15 1013
1820 Octane 맥북 옥테인 연결 (세시간째 고통받는중임다..) 2 안뇽 2022.01.15 1565
1819 Octane Scatter depth 어떨 때 쓰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file 수누 2022.01.13 1219
1818 Octane 옥테인 인터넷 없이 사용하는 방법 2 야았흐 2022.01.12 1470
1817 Octane 옥테인 라이브 뷰에서 MOVE, SCALE, ROTATION 적용이 안되요. 2 달쿤 2022.01.12 990
1816 Octane 옥테인 멀티패스 활성화 하고 렌더링 시 밝게 출력되는 현상 5 file graedo 2022.01.12 2771
1815 Octane 옥테인 포레스트 이팩트 질문 4 file 저엉 2022.01.11 11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