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C4D 2023 버전을 사용하고있습니다.
근데 레드시프트 탭을 활성화하려면 렌더세팅에서 렌더러를 레드시프트로 바꿔줘야 탭이 나오는데 이게 매번 프로그램을 실행 할때마다 초기화가 되더라구요...ㅎ
매번 렌더세팅들어가서 레드시프트로 변경하고 활성화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레드시프트로 계속 설정해놓을 방법은 없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C4D 2023 버전을 사용하고있습니다.
근데 레드시프트 탭을 활성화하려면 렌더세팅에서 렌더러를 레드시프트로 바꿔줘야 탭이 나오는데 이게 매번 프로그램을 실행 할때마다 초기화가 되더라구요...ㅎ
매번 렌더세팅들어가서 레드시프트로 변경하고 활성화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레드시프트로 계속 설정해놓을 방법은 없는걸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5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09 |
| 1774 | Octane | 8K 영상 렌더링 3 | 써니루 | 2021.12.27 | 1151 |
| 1773 | Octane |
빛 뭉개짐 문제
2 |
봄돌이 | 2021.12.26 | 1058 |
| 1772 | Octane | Albedo 기능 사용법 질문입니다 | 제로콜라 | 2021.12.25 | 1067 |
| 1771 | Octane | 옥테인 랜더 준비시간이 갑자기 너무오래걸려요.. 1 | 고굼마99 | 2021.12.22 | 1060 |
| 1770 | Redshift |
노이즈를 어디에서 없애야되는지 몰라서여 ㅠ
1 |
시포디러 | 2021.12.22 | 1368 |
| 1769 | Octane | 옥테인 모그라프 쉐이더 도와주세요 ㅜㅜ! 5 | 써니루 | 2021.12.21 | 1106 |
| 1768 | Octane | 랜더큐 사용시에 옥테인 카메라가 미적용 되는 현상 3 | 디노 | 2021.12.21 | 1147 |
| 1767 | Octane | 옥테인을 이용해서 랜더하는 도중 계속 재부팅이 됩니다.. 1 | 루테인 | 2021.12.21 | 799 |
| 1766 | Octane |
옥테인 렌더 세팅 HDR tonemapped 설정 방법
|
노명균 | 2021.12.20 | 1077 |
| 1765 | Octane | 옥테인 네트워크 렌더 멈추는 오류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 XD | 2021.12.20 | 1037 |
| 1764 | Redshift |
메터리얼 프리뷰가 이상합니다 안보여요
|
시포디러 | 2021.12.20 | 1112 |
| 1763 | Sketch and Toon |
웹툰에 쓸 아웃라인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
나두나두나 | 2021.12.20 | 866 |
| 1762 | Octane | 옥테인 리얼타임 렌더 관련 질문입니다! ㅜ | 오롱이 | 2021.12.20 | 917 |
| 1761 | Octane |
Octane Scateer 관련질문입니다
2 |
제로콜라 | 2021.12.19 | 1265 |
| 1760 | Octane |
Rendering 도중에 멈추는 방법질문입니다
|
제로콜라 | 2021.12.18 | 1101 |
| 1759 | Octane |
Octane Scatter 관련질문입니다!
3 |
제로콜라 | 2021.12.18 | 1289 |
| 1758 | Redshift |
팀렌더머신에서 add로 말고 load로 머신등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시포디러 | 2021.12.17 | 824 |
| 1757 | Redshift | 레드쉬프트는 등록한 컴터에서만 쓸수있나요 1 | 시포디러 | 2021.12.17 | 1160 |
| 1756 | Octane |
5기가는 어디로 갔을까...?
2 |
언에픽 | 2021.12.17 | 1125 |
| 1755 | Redshift |
레쉽 메터리얼을 클릭하면 저렇게 뜨는데 왜이런거죠???
|
시포디러 | 2021.12.17 | 596 |
렌더 세팅 변경 후 window 탭 - workspace - save as default scene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