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oy에 문의해도 답변이 안옵니다...
이렇게 계속 오류가 뜨는 이유가 뭘까요 ㅠㅠ 다시 삭제했다 깔아봐도 똑같습니다
| 첨부 '1' |
|---|

otoy에 문의해도 답변이 안옵니다...
이렇게 계속 오류가 뜨는 이유가 뭘까요 ㅠㅠ 다시 삭제했다 깔아봐도 똑같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5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09 |
| 1774 | Octane | 8K 영상 렌더링 3 | 써니루 | 2021.12.27 | 1151 |
| 1773 | Octane |
빛 뭉개짐 문제
2 |
봄돌이 | 2021.12.26 | 1058 |
| 1772 | Octane | Albedo 기능 사용법 질문입니다 | 제로콜라 | 2021.12.25 | 1067 |
| 1771 | Octane | 옥테인 랜더 준비시간이 갑자기 너무오래걸려요.. 1 | 고굼마99 | 2021.12.22 | 1060 |
| 1770 | Redshift |
노이즈를 어디에서 없애야되는지 몰라서여 ㅠ
1 |
시포디러 | 2021.12.22 | 1368 |
| 1769 | Octane | 옥테인 모그라프 쉐이더 도와주세요 ㅜㅜ! 5 | 써니루 | 2021.12.21 | 1106 |
| 1768 | Octane | 랜더큐 사용시에 옥테인 카메라가 미적용 되는 현상 3 | 디노 | 2021.12.21 | 1147 |
| 1767 | Octane | 옥테인을 이용해서 랜더하는 도중 계속 재부팅이 됩니다.. 1 | 루테인 | 2021.12.21 | 799 |
| 1766 | Octane |
옥테인 렌더 세팅 HDR tonemapped 설정 방법
|
노명균 | 2021.12.20 | 1077 |
| 1765 | Octane | 옥테인 네트워크 렌더 멈추는 오류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 XD | 2021.12.20 | 1037 |
| 1764 | Redshift |
메터리얼 프리뷰가 이상합니다 안보여요
|
시포디러 | 2021.12.20 | 1112 |
| 1763 | Sketch and Toon |
웹툰에 쓸 아웃라인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
나두나두나 | 2021.12.20 | 866 |
| 1762 | Octane | 옥테인 리얼타임 렌더 관련 질문입니다! ㅜ | 오롱이 | 2021.12.20 | 917 |
| 1761 | Octane |
Octane Scateer 관련질문입니다
2 |
제로콜라 | 2021.12.19 | 1265 |
| 1760 | Octane |
Rendering 도중에 멈추는 방법질문입니다
|
제로콜라 | 2021.12.18 | 1101 |
| 1759 | Octane |
Octane Scatter 관련질문입니다!
3 |
제로콜라 | 2021.12.18 | 1289 |
| 1758 | Redshift |
팀렌더머신에서 add로 말고 load로 머신등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시포디러 | 2021.12.17 | 824 |
| 1757 | Redshift | 레드쉬프트는 등록한 컴터에서만 쓸수있나요 1 | 시포디러 | 2021.12.17 | 1160 |
| 1756 | Octane |
5기가는 어디로 갔을까...?
2 |
언에픽 | 2021.12.17 | 1125 |
| 1755 | Redshift |
레쉽 메터리얼을 클릭하면 저렇게 뜨는데 왜이런거죠???
|
시포디러 | 2021.12.17 | 596 |
https://youtu.be/SQIOVA7--TU?t=1278 링크보시고 언락해보시기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