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5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used / free /total vram : 1.2 +6.3=10gb

여기서 프리 탭은 놀고있는 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조금떠 빠르게 보면서 작업하고싶은데 1.2 보다 더 높게 사용할수 있는 설정방법 없을까요?

  • ?
    씨지토리닷컴 2022.11.20 23:40

    일부는 윈도우에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
    아호아렁 2022.11.21 09:10

    우선 개념 자체를 잘못 알고 계신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반 컴퓨터에서도 Ram의 역할은 속도에 영향을 아예 안끼친다 할수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작업 공간을 늘려주는것이 더 큽니다.

    VRAM도 마찬가지 겠죠. 속도를 생각하신다면 상위 그래픽카드를 쓰셔야 하는거지 Vram으로 속도를 올리려는것이 아닙니다.

    1.2기가 만큼의 작업을 하고 계신거고 6.3기가를 쓰고 싶으면 더 큰작업을 하시면됩니다.

    집으로 비유하면 10평 짜리 집에서 1.2평에서 충분히 공부만하고 계신데... 6.3평이 왜 놀고 있냐고 하는건 말이 안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5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09
1774 Octane 8K 영상 렌더링 3 써니루 2021.12.27 1151
1773 Octane 빛 뭉개짐 문제 2 file 봄돌이 2021.12.26 1058
1772 Octane Albedo 기능 사용법 질문입니다 제로콜라 2021.12.25 1067
1771 Octane 옥테인 랜더 준비시간이 갑자기 너무오래걸려요.. 1 고굼마99 2021.12.22 1060
1770 Redshift 노이즈를 어디에서 없애야되는지 몰라서여 ㅠ 1 file 시포디러 2021.12.22 1368
1769 Octane 옥테인 모그라프 쉐이더 도와주세요 ㅜㅜ! 5 써니루 2021.12.21 1106
1768 Octane 랜더큐 사용시에 옥테인 카메라가 미적용 되는 현상 3 디노 2021.12.21 1147
1767 Octane 옥테인을 이용해서 랜더하는 도중 계속 재부팅이 됩니다.. 1 루테인 2021.12.21 799
1766 Octane 옥테인 렌더 세팅 HDR tonemapped 설정 방법 file 노명균 2021.12.20 1077
1765 Octane 옥테인 네트워크 렌더 멈추는 오류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XD 2021.12.20 1037
1764 Redshift 메터리얼 프리뷰가 이상합니다 안보여요 file 시포디러 2021.12.20 1112
1763 Sketch and Toon 웹툰에 쓸 아웃라인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file 나두나두나 2021.12.20 866
1762 Octane 옥테인 리얼타임 렌더 관련 질문입니다! ㅜ 오롱이 2021.12.20 917
1761 Octane Octane Scateer 관련질문입니다 2 file 제로콜라 2021.12.19 1265
1760 Octane Rendering 도중에 멈추는 방법질문입니다 file 제로콜라 2021.12.18 1101
1759 Octane Octane Scatter 관련질문입니다! 3 file 제로콜라 2021.12.18 1289
1758 Redshift 팀렌더머신에서 add로 말고 load로 머신등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file 시포디러 2021.12.17 824
1757 Redshift 레드쉬프트는 등록한 컴터에서만 쓸수있나요 1 시포디러 2021.12.17 1160
1756 Octane 5기가는 어디로 갔을까...? 2 file 언에픽 2021.12.17 1125
1755 Redshift 레쉽 메터리얼을 클릭하면 저렇게 뜨는데 왜이런거죠??? file 시포디러 2021.12.17 5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