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8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예를들면 Cinema4D S24.035는 과거 S24버젼 초창기에 나왔던 버전이고

그 버전을 지금 다운받게되면 Cinema4D S24.111버전으로 표시되는건가요??

제가 아직 버젼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혼란스럽네요 ...

 

 

그리고 최근까지 학생용으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고있었는데

6개월이 지난 지금 새로 결제하라는 창이 계속 뜨더라구요...

원래 학생용은 6개월까지만 할인 해택이 적용되는건가요??

  • ?
    일요시네마 2022.10.08 13:29

    학생용 라이센스는 한번 신청하면 6개월동안 사용할 수 있고

    한번만 혜택이 주어지는게 아니라 6개월마다 신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6개월이 지나셨으니 6개월전에 신청했던것과 같이 다시 신청해야지 학생용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학생인 전제하에)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5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09
1714 Octane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구독관련 질문 file NHyeon 2021.11.30 1380
1713 Octane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연간결제 질문! 2 커디프린스 2021.11.29 2484
1712 Octane 라이브뷰어와 실제 랜더링의 색상 차이에 관하여 1 file 디디모션 2021.11.28 2350
1711 Octane 옥테인 아이맥에서 사용하고 계신분 있을까요? 3 file 105% 2021.11.28 1220
1710 Octane 옥테인 그래픽카드 갯수관련 8 file 초보중초보다 2021.11.26 1387
1709 Octane 그래픽카드 2장 쓰는 부분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2 천련혼 2021.11.26 883
1708 Octane 옥테인은 아직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이 안된거죠~? 1 별사탕 2021.11.25 1467
1707 Octane 옥테인 뷰포트 창에서는 emission 적용한게 잘 보이는데 렌더만 하면 아예 꺼진채로 렌더됩니다. 관찰기록 2021.11.25 1015
1706 Octane 맥북 옥테인 설치 오류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 ㅠㅠ 2 file 야정 2021.11.24 1514
1705 Octane 옥테인 라이브 뷰어 창이 아예 하얗게 또는 까맣게 나오는 현상?? 제발 도움부탁드립니다ㅠㅠ file 가가고리 2021.11.24 1442
1704 Octane 옥테인을 두개의 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3 file 픽카부 2021.11.24 1222
1703 Redshift 레십 유지보수질문입니다 2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1.11.23 1087
1702 Octane 옥테인 pc사양 문의드립니다ㅠㅠㅠㅠ 1 후룰 2021.11.23 892
1701 Octane 옥테인 Bump / Displacement 적용 시 깨짐 현상 질문 file 씨포디한국유저초보 2021.11.23 1474
1700 Octane 옥테인 specular 메테리얼 질문 드립니다 1 file 송뚜띠 2021.11.22 1255
1699 Octane Render passes 렌더 패스가 어디있나요..? 10 file 맹렬한야만인 2021.11.22 4347
1698 Octane Octane 설치시 C4D 오류 2 file 뚠뚠한키보드 2021.11.20 1551
1697 Octane 옥테인 유저분들 liveDB 많이 사용하시나요? 벼갸 2021.11.17 1105
1696 Redshift 보통 렌더 하실떄 png로 하시나요 exr로 하시나요? 크러머 2021.11.15 1031
1695 Octane 맥m1 업데이트 후 어플리케이션 에러 창이 뜹니다 2 쟝보니 2021.11.14 13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