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옥테인에서는 크립토매트를 dwab 방식으로 압축해서 출력이 가능하던데 레드쉬프트는 direct로 뽑아내다보니 레드쉬프트 AOV에 dwab 컴프레션을 넣어도 적용이 안되는 듯 합니다.
multipass로 같이 뽑힌 크립토매트 파일은 애프터이펙트에서 cryptomatte 이펙트 적용시 cryptomatte layer가 없다고 뜨네요.
아직 레쉽에서 지원을 안하는 건가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6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11
1694 Redshift Redshift Demo 버전 이제 설치가 안되는 건가요? 1 콜숑 2021.11.14 1179
1693 Octane 렌더링시 라이브뷰하고 다르게 나옵니다..ㅠ 4 file 봉식이 2021.11.14 1441
1692 Redshift HDR light에 compositing tag 적용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file 시포디가힘들어요 2021.11.11 828
1691 Octane 옥테인 유리재질 노이즈 해결방법 있나요? file 마트료시카 2021.11.10 1166
1690 Octane 옥테인 Spotlight 계속 뿌옇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선명하게 할 수 있을까요? 4 file 림파 2021.11.10 2049
1689 Octane 급하게 옥테인 렌더링에 있어 대신 해주는 업체가 있을까요?? 오메기떡 2021.11.10 1451
1688 Octane 옥테인 텍스쳐 다중 사용 시, Gloss가 안 먹는 현상 질문드립니다. 1 file 조유희 2021.11.10 1090
1687 Octane 옥테인 렌더시 멀티패스 활성화만하면 밝게뽑힙니다 1 금덩이 2021.11.09 1176
1686 Octane 옥테인 유리 재질 질문..! 2 file 드형 2021.11.09 3398
1685 Octane 옥테인렌더 설정 질문 드립니다 열심히하자모션! 2021.11.09 807
1684 Octane 옥테인 렌더시 검정화면만 뽑힙니다.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고수님들! ㅠㅠ 1 file 루키디 2021.11.08 862
1683 Octane 옥테인 렌더 오류. 시포디 응답없음 2 file 최샤 2021.11.07 1562
1682 Octane 작업 영상들 끝부분에 나오는 브레이크다운 영상 부분은 어떤식으로 만드는건가요? 2 시포딩포딩 2021.11.07 911
1681 Octane demain 렌더 문제 file 랄랄랄 2021.11.07 1173
1680 Octane [왕초보]Universal meterial은 머에요~!? 2 논이 2021.11.07 1682
1679 Octane 옥테인 에러 팝업 file 신긍정 2021.11.05 973
1678 Octane m1 아이맥 c4d r21 에서 옥테인 추가 kameil 2021.11.05 872
1677 Redshift 레드시프트 영상의 멀티패스를 뽑을시 파일로 따로분류가 가능한가요? 최원섭 2021.11.04 961
1676 Redshift 레드시프트 구독, 영구구매 관련 질문올립니다. 1 프레체엘 2021.11.01 2801
1675 Octane 라이팅 밝기 조절 방법 1 file 랄랄랄 2021.11.01 15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