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LED 설치 업체에서 제시한 해상도에 구겨 넣는 것이므로 와핑에 의한 해상도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최종 LED 해상도 보다 더 커야 합니다.
2 : 프로젝트 시작전 조사에서 산출된 장평비 및 포컬렝스등에 맞춰 프로젝션(Camera Mapping) 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시연될 때 인간의 시각상 왜곡이 없는 적절한 카메라 셋팅이 필요합니다. 아쉽게도 3D상에서는 이 왜곡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최적값은 업체나 개인이나 시행 착오로 얻어지는 만큼 영업 기밀처럼 다뤄질 것 입니다.
3 : 최초 스크린의 Polygon이 균등한 Texel Ratio를 가져야 왜곡이 없습니다.
이를 베이킹하거나 프로젝션 방법 전환등을 통해 영상으로 만듭니다. 이 때도 해상도는 초과되게 렌더링하여 최종 LED에 맞게 축소하여 맞춥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0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6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3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23 |
1730 | Octane |
360도 펴지게 렌더를 거는데 비율이 찌그러집니다
1 ![]() |
YYY | 2021.12.06 | 451 |
1729 | Octane | Octane PR13 (Monterey) 오류 | 희망설계 | 2021.12.06 | 600 |
1728 | Octane |
S24버전 Light Pass ID 질문입니다
![]() |
곽도윤 | 2021.12.05 | 648 |
1727 | Octane |
특정 오브젝트의 리플렉션만 렌더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11 ![]() |
리리라 | 2021.12.05 | 1416 |
1726 | Octane |
메테리얼을 적용하니까, 옥테인 창에서 다 씌워지지 않습니다.
2 ![]() |
치즈네코 | 2021.12.02 | 557 |
1725 | Octane |
옥테인 디노이저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 |
송뚜띠 | 2021.12.02 | 650 |
1724 | Octane |
옥테인 로그인 로그아웃이 안됩니다
1 ![]() |
온지 | 2021.12.02 | 1620 |
1723 | Octane |
매트 소스를 뽑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4 ![]() |
언에픽 | 2021.12.02 | 820 |
1722 | Octane |
옥테인 스펀지 텍스쳐
1 ![]() |
라라라릴라 | 2021.12.02 | 452 |
1721 | Renderer | 영상으로 저장하는데 잘모르는게 있어요. 2 | 시대를초월한 | 2021.12.02 | 298 |
1720 | Redshift |
레드시프트 오류
2 ![]() |
쥐끗 | 2021.12.02 | 1397 |
1719 | Octane |
옥테인 설치 오류가 납니다
![]() |
호로록 | 2021.12.01 | 319 |
1718 | Octane |
저장만 하면 시꺼먼 환경으로 바뀝니다
![]() |
김보근 | 2021.12.01 | 421 |
1717 | Octane | 옥테인 연간결제 사용 중입니다. 블프할인으로 1년 더 구매하려하는데 자동으로 연장이 되나요 ? | 코우 | 2021.12.01 | 562 |
1716 | Redshift |
빛과 그림자 사이에 자꾸 텍스쳐에 얼룩이 생겨요!! ㅠㅠ
1 ![]() |
키린씨 | 2021.11.30 | 396 |
1715 | Octane |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구독관련 질문
![]() |
NHyeon | 2021.11.30 | 741 |
1714 | Octane | 옥테인 블랙프라이데이 연간결제 질문! 2 | 커디프린스 | 2021.11.29 | 1863 |
1713 | Octane |
라이브뷰어와 실제 랜더링의 색상 차이에 관하여
1 ![]() |
디디모션 | 2021.11.28 | 1771 |
1712 | Octane |
옥테인 아이맥에서 사용하고 계신분 있을까요?
3 ![]() |
105% | 2021.11.28 | 733 |
1711 | Octane |
옥테인 그래픽카드 갯수관련
8 ![]() |
초보중초보다 | 2021.11.26 | 814 |
스크린 오브젝트가 모델링된 오브젝트에서 영상이 보일 오브젝트만 뜯은거면 맞게 하신거같고
베이크된거를 에펙에서 뽑으시면 될거같습니다 해상도는 베이크태그랑 렌더셋팅 둘다 맞춰주시면 될거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