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쉬프트+R 렌더하면 사진과 같이 왼쪽에 렌더 설정에서 활성화 시킨 GI AO 등등 하나씩 렌더가 되는 것이 있던데,
혹시 어디를 설정해야 할까요 ㅜㅜ.. 그렇게 렌더해서 노이즈를 잡아야 한다는 것 같은데
검색해보니까 자꾸 옥테인 렌더에 대해 뜨더라구요.. 혹시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 '1' |
|---|

쉬프트+R 렌더하면 사진과 같이 왼쪽에 렌더 설정에서 활성화 시킨 GI AO 등등 하나씩 렌더가 되는 것이 있던데,
혹시 어디를 설정해야 할까요 ㅜㅜ.. 그렇게 렌더해서 노이즈를 잡아야 한다는 것 같은데
검색해보니까 자꾸 옥테인 렌더에 대해 뜨더라구요.. 혹시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5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10 |
| 1654 | Octane | 배경오브젝트와 일반 오브젝트를 따로 렌더할 수 있나요? 1 | 도도리 | 2021.10.15 | 996 |
| 1653 | Octane | 옥테인에서 배경 빼고 렌더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2 | 도도리 | 2021.10.15 | 1479 |
| 1652 | Octane | 옥테인 라이트의 모양을 자연스럽게 하는법이 알고싶습니다! 6 | 림파 | 2021.10.14 | 2533 |
| 1651 | Octane | 에펙 후보정에서 색이 바뀝니다. 3 | 라라는귀엽 | 2021.10.14 | 1139 |
| 1650 | Octane | 스펙큘러재질에 비친 오브젝트를 칼라패스로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3 | yjt5006 | 2021.10.12 | 1036 |
| 1649 | Octane |
텍스쳐와 재질을 같이 표현 할수 있을까요?
2 |
아호아렁 | 2021.10.12 | 1404 |
| 1648 | Octane | 시포디 옥테인 렌더 프레임레이트 설정 2 | 데일리욱 | 2021.10.12 | 1279 |
| 1647 | Octane |
옥테인 랜더 구독? 질문입니다.
|
이유월 | 2021.10.11 | 1178 |
| 1646 | Octane | 작업한 파일을 이미지 출력물 | milkcreamdonuts | 2021.10.10 | 861 |
| 1645 | Octane |
파스타를 만들고 있는데 조언이 필요합니다.ㅠㅠ
2 |
필페트릭 | 2021.10.09 | 1184 |
| 1644 | Octane |
옥테인 크래쉬가 떴는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로그기록 첨부합니다
|
뮤토디아 | 2021.10.09 | 1239 |
| 1643 | Octane | 클로너로 배치된 오브젝트를 랜덤으로 반짝이게 하고 싶습니다. 2 | 만화가이유정 | 2021.10.09 | 1162 |
| 1642 | Octane | 옥테인 디노이저로 렌더시 재질이 심하게 일렁이는데 뭐때문인가요?? 1 | 오드볼 | 2021.10.08 | 1078 |
| 1641 | Octane |
Octane 렌더 느낌이 다릅니다...
3 |
뉴타입 | 2021.10.08 | 1310 |
| 1640 | Octane | 옥테인 구독 질문 3 | 우리구면인가 | 2021.10.08 | 981 |
| 1639 | Redshift |
레드시프트를 구매했는데 activation key를 못찾고 있습니다 ㅠ
2 |
우둑 | 2021.10.07 | 1156 |
| 1638 | Octane |
맥북프로에서 Octane 작업이 가능한가요?
2 |
제르 | 2021.10.07 | 1471 |
| 1637 | Octane |
옥테인 디바이스 설정중 이게 맞나 싶네요.
1 |
누자베스 | 2021.10.06 | 1086 |
| 1636 | Octane | FBX 익스포트 텍스쳐질문..! | 드형 | 2021.10.06 | 860 |
| 1635 | Redshift |
레드시프트가 실행만하면 튕깁니다
1 |
아피누 | 2021.10.05 | 7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