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62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계단현상.JPG

계단현상02.JPG

오른쪽처럼 저렇게 알 수 없는 계단 현상이 생깁니다. 

렌더링은 opemEXR로 하고 있습니다..도와주세요ㅠㅠ 왜 저럴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9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8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243
1554 Octane 옥테인 데모버전은 결제한 버전과 렌더시 퀄리티 차이가 나나요? 1 냉민 2021.08.10 3726
1553 Octane 옥테인 컴포지팅 관련 질문 시린이2 2021.08.10 934
1552 Octane 카메라 여러대 사용햇을시 멀티패스 시린이2 2021.08.10 870
1551 Octane cinema4d r20.026에 맞는 구독형 octane버전은 없는건가요? 1 이지현 2021.08.08 1084
1550 Octane Cloth Surface에 스페큘러 머티리얼을 넣었는데 투명하게 표현이 안됩니다 5 file 마트료시카 2021.08.06 1216
1549 Octane (초보)옥테인 오류문제 정돈 2021.08.06 1201
1548 Octane (왕초보입니다ㅠ) 옥테인 렌더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file 뇨앟 2021.08.05 4286
1547 Octane 모델에 라벨을 붙이려고 메테리얼에 알파를 사용하니 모델이 파여버립니다. 1 file 레어닉 2021.08.05 937
1546 Octane 1920X1080 출력시 결과물은 854x480 으로 출력됩니다 2 동교동나무늘보 2021.08.03 1067
1545 Octane 옥테인 엔터프라이즈와 네트워크렌더에 대해 여쭙고싶습니다.... 2 독침촉촉이 2021.08.02 1172
1544 Octane 옥테인 그래픽카드 2way 이유? 1 경경임 2021.08.02 1138
1543 Octane 옥테인 light 를 했을 때 설정이 따로 있나요? 1 file 오메기떡 2021.08.02 937
1542 Redshift 레드시프트 노드에서 투명 그라디언트를 넣고 싶은데 2 file 코너를도는코노 2021.07.29 1298
1541 Octane 옥테인 설치는 했는데 material editor 에서 왜 아무것도 안뜨는건가요..? 1 file milkcreamdonuts 2021.07.29 1171
1540 Redshift 렌더링 오류 어떻게 하죠? 1 초급자 2021.07.28 2816
1539 Redshift 레드시프트 쉐이더에서 페인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1 코너를도는코노 2021.07.26 913
1538 Octane 옥테인을 설치하면 시포디가 실행이 안됩니다 6 file 오메기떡 2021.07.26 4902
1537 Octane 다른 컴퓨터에서 감마값이 달라지는 현상 이효원 2021.07.26 713
1536 Octane C4D(시포디)가 안켜집니다 도와주세요!!!!!! 6 file 오메기떡 2021.07.26 4768
1535 Octane 옥테인 렌더러 라이브 뷰어 에서는 subdivision이 잘 먹힌 상태로 보이는데.. file 전민수 2021.07.25 9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