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쉽 공부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옥테인의 경우 라이트에 시포디 그라디언트를 넣어 사용 할 수 있어 좋았는데,
혹시 레드시프트의 경우엔 텍스처 이미지를 넣는 방식 밖엔 없나요?
↓ 옥테인 라이트에 시포디 그라디언트 적용
↓ 옥테인 라이트 그라디언트 적용 수치값
↓ 레드시프트에 시포디 그라디언트를 넣을 수 있는 옵션이 없음
안녕하세요. 레쉽 공부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옥테인의 경우 라이트에 시포디 그라디언트를 넣어 사용 할 수 있어 좋았는데,
혹시 레드시프트의 경우엔 텍스처 이미지를 넣는 방식 밖엔 없나요?
↓ 옥테인 라이트 그라디언트 적용 수치값
↓ 레드시프트에 시포디 그라디언트를 넣을 수 있는 옵션이 없음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6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11 |
| 1514 | Octane | 강우성 콜로소 10강 - Live Db 1 | 어려워요 | 2021.07.14 | 1297 |
| 1513 | Octane | 옥테인 랜더 시 무아레 현상이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 하나요? | 설설설 | 2021.07.13 | 982 |
| 1512 | Octane | 옥테인도 홈페이지용 glb파일로 내보내기가 가능한가요? | 이차돈 | 2021.07.12 | 980 |
| 1511 | Octane |
옥테인에서 배경투명한 PNG 파일을 이미지 텍스쳐쓰면 배경이 녹색이 들어가는 현상이 생깁니다.
2 |
아호아렁 | 2021.07.12 | 1630 |
| 1510 | Octane | 옥테인 환불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 송뚜띠 | 2021.07.11 | 1100 |
| 1509 | Octane |
옥테인 아이콘이나 메타리얼이 나오지 않는 현상 도와주세요..
4 |
윤닭 | 2021.07.10 | 861 |
| 1508 | Octane |
맥북유저 렌더링 실패 질문드립니다
4 |
나도잘하고싶어요 | 2021.07.10 | 1085 |
| 1507 | Octane |
octane scatter 및 material 질문
|
박뱅 | 2021.07.08 | 863 |
| 1506 | Octane |
화면상의 저 먼지같은 빛들이 사라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1 |
시포디러 | 2021.07.06 | 1089 |
| 1505 | Octane |
뷰포트상의 빛이 렌더링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ㅠ
4 |
시포디러 | 2021.07.05 | 1016 |
| 1504 | Octane | S22 버전은 옥테인 설치가 되지 않나요? 2 | 미디어창 | 2021.07.05 | 890 |
| 1503 | Octane | 옥테인 디노이저 RTX 30시리즈에서 안되던거 개선된건가요? 3 | 러바나 | 2021.07.05 | 1017 |
| 1502 | Octane |
옥테인 vdb grid 옵션이 안됩니다
|
꿻뚧쮋뛟 | 2021.07.05 | 996 |
| 1501 | Octane | 옥테인 계정 하나로 노트북,본체 이렇게 번갈아가며 사용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4 | 가누 | 2021.07.04 | 1041 |
| 1500 | Octane |
렌더하면 오브젝트가 안나옵니다 ㅠ
|
시포디러 | 2021.07.04 | 919 |
| 1499 | Octane |
렌더링하면 자꾸 다른 화면이 나옵니다
2 |
시포디러 | 2021.07.03 | 1079 |
| 1498 | Octane | 옥테인 설치 도와주세요 ㅠㅠ | 구희 | 2021.07.03 | 939 |
| 1497 | Octane | 옥테인 solo node 2 | 봉구레 | 2021.07.02 | 1154 |
| 1496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뿌옇게 나오는 현상
3 |
잉호 | 2021.07.02 | 2298 |
| 1495 | Octane | 옥테인 무료로 테스트 중입니다 1 | 마리아 | 2021.07.01 | 1293 |
가능합니다~
Add Graph 를 클릭하면 머티리얼 창에 머티리얼이 하나 나옵니다.
1. 생성된 머리티얼 더블클릭.
2. 노드창에서 C4D Shader와 Texture 노드를 꺼내고 연결. (C4D Shader에서 Gradient를 선택.)
3. 노드창에서 Gradient를 클릭.
4. 어트리뷰트 창에 Gradient 메뉴가 뜨면 입맛대로 조절.
레쉽에서는 Texture노드만 연결해주면 C4D의 거의 모든 셰이더 기능을 쓸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