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옥테인 볼륨 포그를 사용했는데 렌더할때 샘플을 2048로 올리고 디노이저를 써도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제가 볼륨을 잘못만진건지 렌더셋팅을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서 도움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옥테인 볼륨 포그를 사용했는데 렌더할때 샘플을 2048로 올리고 디노이저를 써도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제가 볼륨을 잘못만진건지 렌더셋팅을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서 도움요청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5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7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21 |
| 1454 | Octane |
조그만 도시 작업을 연습하고 있는데 거리가 멀어지면 이상한 문양이 생깁니다~
1 |
임감독 | 2021.05.23 | 838 |
| 1453 | Octane |
옥테인렌더링 1프레임당 5~6분;;;
1 |
시포디러 | 2021.05.21 | 1267 |
| 1452 | Octane |
옥테인카메라 무빙이 안됩니다;;
|
시포디러 | 2021.05.20 | 1298 |
| 1451 | Octane |
옥테인 색깔 바꾼 카메라가 실시간화면에 적용되지않아요
2 |
시포디러 | 2021.05.19 | 1019 |
| 1450 | Octane | 옥테인 오류 (오브제가 없어짐) 1 | 히린 | 2021.05.17 | 1282 |
| 1449 | Redshift |
레쉽 재질 제작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
웅유 | 2021.05.17 | 1167 |
| 1448 | Redshift | 멀티패스 렌더링 질문 1 | 박세헌 | 2021.05.15 | 1991 |
| 1447 | Redshift | 레드시프트 한개의 라이센스로 두대 컴퓨터에서 번갈아가면서 쓸 수 있을까요? 1 | 수누 | 2021.05.15 | 1325 |
| 1446 | Redshift | 대한민국에서 쌈뽕나게 레드쉬프트 배울 수 있는 곳. 어디 없나요!!!? 1 | 씨포린이 | 2021.05.12 | 1014 |
| 1445 | Octane |
간단한것 같은데, 잘 해결이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메탈 재질에 이미지가 입혀지는 법..?
1 |
손채영 | 2021.05.11 | 934 |
| 1444 | Renderer | GPU vs CPU 렌더 어느쪽이 더 빠를까요? 1 | 유비 | 2021.05.11 | 1026 |
| 1443 | Octane |
옥테인 라이팅 빛터짐이 너무 심해요ㅠㅠ
6 |
림파 | 2021.05.11 | 2695 |
| 1442 | Renderer |
옥테인 렌더세팅 어떤부분이 잘못되었는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2 |
송니 | 2021.05.11 | 834 |
| 1441 | Redshift |
텍스쳐가 오브젝트 위에 붙지 않고 프로젝션 한것처럼 움직입니다!
1 |
좌좌 | 2021.05.09 | 1421 |
| 1440 | Octane | otoy 계정 탈퇴하는 방법 | 오에이치 | 2021.05.08 | 1324 |
| 1439 | Octane | 옥테인 라이센스에 기간제가 뜨는 경우 1 | 오에이치 | 2021.05.08 | 1169 |
| 1438 | Redshift |
redshift 에서 puzzle matte 했을 때 Glass재질 뒤에 있으면 원래 안먹나요?
|
우둑 | 2021.05.07 | 1100 |
| 1437 | Octane | 유료로 다운받은 옥테인 재질 적용법 1 | 안녀엉 | 2021.05.07 | 1128 |
| 1436 | Octane |
옥테인 설치할 때 그래픽 카드 문의드립니다:0
2 |
귤머겅 | 2021.05.07 | 1083 |
| 1435 | Octane |
터뷸런스 옥테인 렌더링 오류
1 |
짝귀 | 2021.05.06 | 1162 |
혹시 카메라 태그에서 디노이저 켤 때 denoise volumes도 체크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