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스크린샷 2022-03-18 오후 1.16.56.jpg

 

스크린샷 2022-03-18 오후 1.16.19.jpg

 

이 사양의 맥북을 사용중이고 c4d는 r25를 설치하여 사용중입니다 !

옥테인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PR13을 다운받아서 진행을 하였는데 아예 옥테인 카테고리가 보이지않네요.. 빅서라서 그런거일까요?? 밑에 PR11을 다운받으니 R25의 옥테인은 없어서...

혹시 아시는 분 계신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글로 2022.03.18 17:35

    최근 동일한 질문글에 답변을 두번정도 남겼었는데, 한번 검색해보시면 금방 찾아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 ?
    ZIN 2022.03.18 21:11

    PR14는 다운받아보지 않아서 모르겠으나.. 

    제가 직접 부딪혀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몬테레이로 올린다. 그런다음 PR13을 적용한다.

       단, 그래픽 사양을 안올려주셨는데 사양에 따라 PR13이 그래픽 지원이 되지 않을수 있다.

       (제 경우 RADEON PRO 580X 8GB가 사용불가였습니다.)

    2. 빅서OS로 사용하려면 시포디 R23, S24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여기에 PR11을 다운받아 적용한다.

       PR11은 R23버전까지 가능한걸로 나와있으나 S24도 호환은 된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5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09
1434 Redshift 레드시프트에 기본 텍스쳐 입힐 때.. 4 file 제이든 2021.05.06 1316
1433 Redshift 레드시프트 라이센스 언락 관련 솔론 2021.05.05 851
1432 Redshift 레드쉬프트 재질에 버텍스맵을 오퍼시티에 연결했을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이효원 2021.05.04 993
1431 Octane 옥테인 z-depth 뽑으려구 하는데 톤맵타입이 보이지 않습니다!! 버전은 R23사용중입니다. 이틀째 찾아보는중이라 잘 부탁드립니다. 5 file 오창현 2021.05.04 1426
1430 Octane 옥테인 디노이저로 영상 렌더링 어떻게 하나요 1 왕롱이 2021.05.04 1294
1429 Octane 옥테인 노드 자동 정렬기능이 있을까요? 1 니코틴중독 2021.05.03 1465
1428 Redshift redshift에서 렌더링을 하면 화질이 낮게 나옵니다 ㅠㅠ 옹옹이 2021.05.01 1143
1427 Octane octane object tag 질문입니다. 1 file 씨포초보자 2021.05.01 2240
1426 Redshift 레드시프트 랜더 옵션들이 바뀌었는데 여기에 대해서 정보있으신분..? 2 로렐라이 2021.04.30 1209
1425 Octane Octane X 매우 느린 반응 2 주원포디 2021.04.29 1234
1424 Redshift 레드쉬프트 맥북 관련해서 문의 드려요. 1 유둘리 2021.04.29 1173
1423 Octane 옥테인 랜더시 피사체와 배경색이 타고들어가는(?) 느낌을 줄이는 방법 1 file 남루토 2021.04.29 782
1422 Octane Download NVIDIA cuDNN 창 다운로드 속도 2 file 투디지 2021.04.28 1286
1421 Octane 옥테인 라이브뷰어 보는 패널 크기가 고정되어있는데 줄이는 방법이있나요? 2 file 어금니꽉 2021.04.28 1475
1420 Octane 옥테인 스캐터( octane scatter )가 렌더창에 나오질 않습니다. 2 file 오창현 2021.04.27 1400
1419 Octane 옥테인 렌더 카메라 멈춤질문 가재곤 2021.04.27 561
1418 Renderer cinema4d 렌더링- 이펙트에 gi 넣고 gi에 체크해지후 멀티패스에 gi 넣었습니다 여기서 오토 세이브를 꺼도될까요? 가룽이 2021.04.26 405
1417 Octane C4D R23버전 사용중입니다. 1 file 오창현 2021.04.26 1535
1416 Octane 옥테인 예재로 많이 사용되는 이 모델링 은 어디에 가면 있나요? 2 file 아호아렁 2021.04.26 1016
1415 Renderer 아놀드 이미지랑 애니메이션 렌더링 색이 달라요.. file 애플망고 2021.04.25 12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