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제가 개인적으로 c4d 작업을 하다가

회사에서 c4d를  사용해서  3d 렌더 이미지를 만드려고하는데

집에서  라이센스 사용하면

회사에서는  사용이 안되나요?

뭐 횟수제한? 이런거 있다던데

예전에 한 번  그걸 풀었어가지고  1회인가  남은걸로아는데

여기서 풀면 집에선 옥테인을 더 이상  못하는 걸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5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09
1434 Redshift 레드시프트에 기본 텍스쳐 입힐 때.. 4 file 제이든 2021.05.06 1316
1433 Redshift 레드시프트 라이센스 언락 관련 솔론 2021.05.05 851
1432 Redshift 레드쉬프트 재질에 버텍스맵을 오퍼시티에 연결했을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이효원 2021.05.04 993
1431 Octane 옥테인 z-depth 뽑으려구 하는데 톤맵타입이 보이지 않습니다!! 버전은 R23사용중입니다. 이틀째 찾아보는중이라 잘 부탁드립니다. 5 file 오창현 2021.05.04 1426
1430 Octane 옥테인 디노이저로 영상 렌더링 어떻게 하나요 1 왕롱이 2021.05.04 1294
1429 Octane 옥테인 노드 자동 정렬기능이 있을까요? 1 니코틴중독 2021.05.03 1465
1428 Redshift redshift에서 렌더링을 하면 화질이 낮게 나옵니다 ㅠㅠ 옹옹이 2021.05.01 1143
1427 Octane octane object tag 질문입니다. 1 file 씨포초보자 2021.05.01 2240
1426 Redshift 레드시프트 랜더 옵션들이 바뀌었는데 여기에 대해서 정보있으신분..? 2 로렐라이 2021.04.30 1209
1425 Octane Octane X 매우 느린 반응 2 주원포디 2021.04.29 1234
1424 Redshift 레드쉬프트 맥북 관련해서 문의 드려요. 1 유둘리 2021.04.29 1173
1423 Octane 옥테인 랜더시 피사체와 배경색이 타고들어가는(?) 느낌을 줄이는 방법 1 file 남루토 2021.04.29 782
1422 Octane Download NVIDIA cuDNN 창 다운로드 속도 2 file 투디지 2021.04.28 1286
1421 Octane 옥테인 라이브뷰어 보는 패널 크기가 고정되어있는데 줄이는 방법이있나요? 2 file 어금니꽉 2021.04.28 1475
1420 Octane 옥테인 스캐터( octane scatter )가 렌더창에 나오질 않습니다. 2 file 오창현 2021.04.27 1400
1419 Octane 옥테인 렌더 카메라 멈춤질문 가재곤 2021.04.27 561
1418 Renderer cinema4d 렌더링- 이펙트에 gi 넣고 gi에 체크해지후 멀티패스에 gi 넣었습니다 여기서 오토 세이브를 꺼도될까요? 가룽이 2021.04.26 405
1417 Octane C4D R23버전 사용중입니다. 1 file 오창현 2021.04.26 1535
1416 Octane 옥테인 예재로 많이 사용되는 이 모델링 은 어디에 가면 있나요? 2 file 아호아렁 2021.04.26 1016
1415 Renderer 아놀드 이미지랑 애니메이션 렌더링 색이 달라요.. file 애플망고 2021.04.25 12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