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건 파일들을 에펙으로 불러와서 재생 시키면 자꾸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ㅠ
렌더링 건 파일들을 에펙으로 불러와서 재생 시키면 자꾸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6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10 |
| 1394 | Octane |
안녕하세요! c4d octane 전용 pc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
미오 | 2021.04.07 | 1229 |
| 1393 | Octane |
네온사인에 빛이 안나요 (blackbody emission)
1 |
왕롱이 | 2021.04.06 | 1140 |
| 1392 | Octane |
옥테인 방화벽 문제요 a valid internet
1 |
사당부추삼겹 | 2021.04.06 | 2161 |
| 1391 | Octane |
옥테인 구독 해지
|
별의 | 2021.04.05 | 1161 |
| 1390 | Octane |
렌더 전 후가 다른데 똑같이 뽑아낼 순 없을까요 ,,
1 |
꽥꽥 | 2021.04.04 | 934 |
| 1389 | Octane |
옥테인 렌더오류,,,,심각합니다
1 |
조영우 | 2021.04.03 | 1818 |
| 1388 | Octane |
HDRI 렌더시 생기는 하얀노이즈? 제거
4 |
감장 | 2021.04.01 | 1723 |
| 1387 | Octane |
렌더가 이상하게 되었습니다
4 |
랄랄랄 | 2021.03.31 | 1607 |
| 1386 | Octane |
옥테인에서 이런 굴절률 없이 깨끗이 투명한 재질은 어떻게 만들까요..?
|
펭봉 | 2021.03.30 | 1667 |
| 1385 | Octane |
옥테인 라이센스 활성화 오류 3번째인데 문제를 모르겠습니다. otoy에서 답변도 안옵니다. 아시는 분 있는지요ㅠㅠ
2 |
블루블루 | 2021.03.30 | 1471 |
| 1384 | Octane |
옥테인 시스템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시포0 | 2021.03.30 | 1153 |
| 1383 | Octane |
옥테인 랜더 창 더 줄일수는 없나요?
|
덴하 | 2021.03.30 | 674 |
| 1382 | Octane | 옥테인 설치후 메뉴가 안뜹니다 ㅠㅠ 1 | 도_도 | 2021.03.28 | 1132 |
| 1381 | Octane | GPU 병목현상이 octane에서도 발생하나요? | 꿀벌 | 2021.03.27 | 854 |
| 1380 | Octane |
안녕하세요!옥테인 렌더 시 뜨는 물결표시에 대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 |
박재범 | 2021.03.25 | 970 |
| 1379 | Octane |
옥테인에서 은박 라벨을 어떻게 입혀야 하나요?
1 |
임감독 | 2021.03.24 | 1159 |
| 1378 | Octane |
Octane Solo node를 하였는데 재질이 과하게 표현이됩니다..ㅠㅠ
7 |
명훈 | 2021.03.24 | 1231 |
| 1377 | Octane | 옥테인 이제 구독 막혔나요?? 1 | 수나 | 2021.03.23 | 939 |
| 1376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1 | 검은국밥 | 2021.03.20 | 1348 |
| 1375 | Octane | 옥테인 모텍스트 멀티쉐이더 질문입니다. | 니코틴중독 | 2021.03.18 | 1164 |
어떤 포맷으로 저장하셨는지나 이런저런 정보가 더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