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업에서 일하고있으며 옥테인 주력툴로사용하다가 레드쉬프트 공부중인 사용자입니다!
아래 워닝문구가 뜨는데 어떤 이유인지, 어떤 내용인지 파악이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RTX 3090 2개 꽂아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답변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_ _)
| 첨부 '1' |
|---|
안녕하세요! 현업에서 일하고있으며 옥테인 주력툴로사용하다가 레드쉬프트 공부중인 사용자입니다!
아래 워닝문구가 뜨는데 어떤 이유인지, 어떤 내용인지 파악이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RTX 3090 2개 꽂아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답변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_ _)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4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6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10 |
| 1394 | Octane |
안녕하세요! c4d octane 전용 pc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
미오 | 2021.04.07 | 1229 |
| 1393 | Octane |
네온사인에 빛이 안나요 (blackbody emission)
1 |
왕롱이 | 2021.04.06 | 1140 |
| 1392 | Octane |
옥테인 방화벽 문제요 a valid internet
1 |
사당부추삼겹 | 2021.04.06 | 2161 |
| 1391 | Octane |
옥테인 구독 해지
|
별의 | 2021.04.05 | 1161 |
| 1390 | Octane |
렌더 전 후가 다른데 똑같이 뽑아낼 순 없을까요 ,,
1 |
꽥꽥 | 2021.04.04 | 934 |
| 1389 | Octane |
옥테인 렌더오류,,,,심각합니다
1 |
조영우 | 2021.04.03 | 1818 |
| 1388 | Octane |
HDRI 렌더시 생기는 하얀노이즈? 제거
4 |
감장 | 2021.04.01 | 1723 |
| 1387 | Octane |
렌더가 이상하게 되었습니다
4 |
랄랄랄 | 2021.03.31 | 1607 |
| 1386 | Octane |
옥테인에서 이런 굴절률 없이 깨끗이 투명한 재질은 어떻게 만들까요..?
|
펭봉 | 2021.03.30 | 1667 |
| 1385 | Octane |
옥테인 라이센스 활성화 오류 3번째인데 문제를 모르겠습니다. otoy에서 답변도 안옵니다. 아시는 분 있는지요ㅠㅠ
2 |
블루블루 | 2021.03.30 | 1471 |
| 1384 | Octane |
옥테인 시스템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시포0 | 2021.03.30 | 1153 |
| 1383 | Octane |
옥테인 랜더 창 더 줄일수는 없나요?
|
덴하 | 2021.03.30 | 674 |
| 1382 | Octane | 옥테인 설치후 메뉴가 안뜹니다 ㅠㅠ 1 | 도_도 | 2021.03.28 | 1132 |
| 1381 | Octane | GPU 병목현상이 octane에서도 발생하나요? | 꿀벌 | 2021.03.27 | 854 |
| 1380 | Octane |
안녕하세요!옥테인 렌더 시 뜨는 물결표시에 대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 |
박재범 | 2021.03.25 | 970 |
| 1379 | Octane |
옥테인에서 은박 라벨을 어떻게 입혀야 하나요?
1 |
임감독 | 2021.03.24 | 1159 |
| 1378 | Octane |
Octane Solo node를 하였는데 재질이 과하게 표현이됩니다..ㅠㅠ
7 |
명훈 | 2021.03.24 | 1231 |
| 1377 | Octane | 옥테인 이제 구독 막혔나요?? 1 | 수나 | 2021.03.23 | 939 |
| 1376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1 | 검은국밥 | 2021.03.20 | 1348 |
| 1375 | Octane | 옥테인 모텍스트 멀티쉐이더 질문입니다. | 니코틴중독 | 2021.03.18 | 1164 |
크게 렌더하는데는 문제없는 부분으로 알고잇습니다
Trace sets 기능들 라이트 링킹이라던가 리플렉션을 어느부분에만 꺼주거나 하는 기능들이 켜져잇으면 RT 기능의 퍼포먼스가 줄어든다는 워닝인걸로 알고잇어요.
RTX 엑셀을 끄고 하면 없어질텐데 속도자체는 그냥 쿠다만 써서 렌더하는게 빠를지 RT를 켜서 빠를지는 신마다 테스트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개인적인경험으로는 대부분 그냥 무시하고 RT 키고 렌더하는게 빨랏었어서 저는 그냥 무시하거나 필요없이 사용하고잇는 Trace set 기능들을 혹시켯나 확인해봅니당.
https://docs.redshift3d.com/display/RSDOCS/Trace+Sets
트레이스 셋에관한 다큐먼트 링크 남겨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