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렌더할때는 렌더투픽쳐뷰어 버튼 눌렀습니다..

 

1번 사진입니다. 혹시나 렌더셋팅이 잘못되었나 해서 렌더셋팅 캡처본 올립니다!

KakaoTalk_Photo_2022-01-10-23-20-26 001.jpg

 

 

 

 

2번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건.... 자꾸그러는데, 맥스샘플을 1024까지로해서, 렌더창 아래에 1024까지 완료되어서 보면   폴더에 저장도 안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렌더투 픽처뷰어 누르면 나오는 렌더진행창에서  세이브 이미지 애즈로 저장하니까,

위의 이미지(2번 사진)와 같이 렌더된 이미지 하단에 렌더링정보가 같이있는 이미지(????)가 렌더되고..... 폴더에는 저장이 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3번사진입니다 KakaoTalk_Photo_2022-01-10-23-20-26 003.jpg

 

 

 

 

 

 

하도 답답해서 그냥 라이브뷰어에서라도 도전해볼까 해서, 아래 이미지(4번 사진)에서 나온것처럼 file /save as 16png로 저장해보니까  또 정상적으로 나오더라고요..??!! 정말 뭐가 잘못된건지 알수가없네여...

 

4번 사진입니다.KakaoTalk_Photo_2022-01-10-23-20-35.jpg

 

 

 

 

근데 솔직히 앞으로도 계속 이미지만 뽑을게아니라 애니메이션도 렌더해야할텐데..계속 이런식이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왜이러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profile
    김서연 2022.01.11 11:49

    이미지 우클릭 시 나오는 Show File in Explorer/Finder 으로도 확인해보셨나요 ??

  • ?
    초보중초보다 2022.01.11 23:24
    그렇게 해봤는데 찾을수없는 파일이라고 떠서 아예 옥테인을 다시 깔아봤더니 되네요.......!!!ㅠㅜㅠ
  • ?
    이아이 2022.02.02 16:59
    저도 지금 같은 상탠데 다시 깔아봐야 겠네요... 옥테인 버전은 혹시 최신 걸로 하신건가요 ?
  • ?
    초보중초보다 2022.02.08 18:33
    안녕하세요!
    http://www.cinema4d.co.kr/study_room/2098690
    저는 이 글 참고해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옥체인도 다시 깔아봤어요 가장 최신걸로! 꼭 해결하시길 바라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4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6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11
1334 Octane 옥테인 렌더 속도 문의 1 슈슈73 2021.02.17 1081
1333 Octane 한꺼번에 마스크 패스를 쓰고 싶을때, Render layer ID, material ID,object layer color등 뭘 쓰면 되나요? 키린씨 2021.02.16 912
1332 Octane 디노이저가 계속 활성화됩니다 ㅠㅠ file 돔돔 2021.02.16 1309
1331 Octane 옥테인 렌더러 사양 질문드립니다! file 유니콘 2021.02.16 844
1330 Octane triplanar를 매핑하면 displacement는 먹히지 않게되나요..? 1 file 희원쓰으 2021.02.16 1235
1329 Octane 옥테인 카메라별 단축키 설정이 가능할까요? 아호아렁 2021.02.16 903
1328 Octane 옥테인을 r19버전에 사용하고 있는데요 r21 버전에도 사용할수 있나요? 1 file 크라운산도 2021.02.16 1009
1327 Octane 렌더큐 렌더완료 후 프로그램 자동 종료 노명균 2021.02.16 1334
1326 Octane 옥테인에 localDB에 텍스쳐가 안보입니다 ㅜㅜ 7 고굼마99 2021.02.16 1384
1325 Renderer cel renderer는 알파 값 못뽑을까요? 1 file 아호아렁 2021.02.15 760
1324 Octane 기본렌더러사용할때 있는 background 오브젝트를 옥테인에서는 어떻게 사용할수 있을까요? file 아호아렁 2021.02.14 1143
1323 Octane C4D 옥테인 구독 관련 오류 (옥테인 사용이 안됩니다..) file 정돈 2021.02.14 1256
1322 Redshift 레드시프트 2대 같이 돌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 구파리륙 2021.02.13 1288
1321 Octane realflow mesh 옥테인 질문입니다 1 file 허현 2021.02.12 1281
1320 Octane 렌더링을 걸면 라이브뷰어의 빛 모양이 바뀝니다. file 지미지미집 2021.02.12 859
1319 Octane 움직이는 오브젝트가 옥테인 라이브 뷰어와 렌더링 결과물에서는 나오지가 않습니다 1 file 꿻뚧쮋뛟 2021.02.12 936
1318 Octane 옥테인 렌더링 유리재질 번쩍번쩍 플리커처럼 되는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설정, 영상 첨부 file 키린씨 2021.02.11 1398
1317 Octane 렌더링이 굉장히 느려졌습니다 ㅠㅠ 돔돔 2021.02.10 1221
1316 Octane 옥테인에서 도어락 같은 디지털 숫자에서 빛이나는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 2 file 아호아렁 2021.02.10 1184
1315 Octane 옥테인설정 중에 Ray epsilon가 어떤걸 의미하는건가요? 1 미쵸따리 2021.02.09 18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