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9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스케치툰을 사용하여 렌더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일반 렌더와 스케치툰 렌더시 옷 재질 변형이 와서요..

 

일반렌더를 하면 옷 색이 정상으로 나오지만

스케치툰으로 걸게 되면 옷이 하얗게 색이 좀 뜹니다.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일반렌더.jpg

 

스케치툰렌더.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4
1314 Renderer 렌더링 시 빨간색으로 나옵니다 1 file 시포디하고싶다 2021.02.09 1262
1313 Octane 이미지 텍스쳐 없이 글자로 오파시티 만드는 노드가 좌측 에 보이질 않네요 4 file 아호아렁 2021.02.09 927
1312 Octane 옥테인에서 이러한 anisotropy 질감은 어떻게 만드나요? file 송뚜띠 2021.02.09 1261
1311 Octane 옥테인 렌덤컬러 설정 1 file 뉴니 2021.02.09 1199
1310 Redshift ovdb 소스에 움직임을 줄 방법이 있을까요? 효진 2021.02.09 1045
1309 Octane 옥테인 플러그인 에러 file 담다디담 2021.02.08 1057
1308 Octane 옥테인 Displacement의 Projection은 원래 적용이 안되나요? 1 file 멍덩이 2021.02.08 1519
1307 Octane 옥테인렌더러 사용시 렌더링 범위 표시가 이상합니다. 콜스터0109 2021.02.07 1157
1306 Redshift 데탑에서 Redshift 노드락을 사용중인데 노트북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2 두두두 2021.02.06 1279
1305 Octane 옥테인 anisotropy 메테리얼 관련 문제입니다 ㅠ 2 file 송뚜띠 2021.02.06 1174
1304 Sketch and Toon 셀 쉐이더 인가요? 아니면 맵핑일까요? 영상은장비빨 2021.02.06 601
1303 Redshift 레드시프트를 설치 했는데 안뜹니다 몽몽이98 2021.02.05 936
1302 Octane 옥테인 다운받았는데 탭이 안떠요 1 아에아오 2021.02.05 1836
1301 Redshift 메테리얼에 느낌표 표시가 뜨고 노드가 안보여요! 도와주세요! 1 file 팔이피플 2021.02.05 862
1300 Octane 옥테인 다운을 받았는데 2 시포딩포딩 2021.02.04 1178
1299 Octane 옥테인에서 와이어 렌더링 해서 배경 투명하게 PNG로 뽑고 싶습니다. 1 file 아호아렁 2021.02.04 1953
1298 Octane dirt 질문입니다 ㅠㅠㅠ 1 file 드형 2021.02.03 1272
1297 Octane 라이브 뷰와 렌더링이 다르게 나옵니다! file 안테일 2021.02.03 1195
1296 Octane 렌더가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ㅠㅠ 2 file 윤니벌스 2021.02.03 1302
1295 Octane 헬푸미ㅠㅠ 엉엉 이런 커스틱스 표현이 옥테인에서 가능할까요? 힌트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6 file 키린씨 2021.02.02 15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