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shift
2021.12.02 09:20

레드시프트 오류

주소복사 | 조회 수 1834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레드시프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렌더 큐를 이용해서 렌더를 할 때 다음과 같이

렌더 중에 Out of memory라는 에러가 뜹니다.

KakaoTalk_20211202_092120900.jpg

경로 문제도 아니고, 파일이 빠진 것도, 하드 용량 문제도 아니어서

다시 렌더를 걸면 정상적으로 렌더가 돼요.

무거운 파일이 전혀 아닌데 자꾸 저 오류가 뜨네요.

이전에는 훨씬 더 큰 파일을 렌더해도 저런 오류가 뜬적이 없었는데

레드시프트 업그레이드 후에 생긴 문제인건지 검색해봐도 잘 안나와서,(Out of ram, Out of vram에러만 나오네요)

혹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이 있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그래픽카드는 3080Ti 두장, 램은 96GB 사용합니다

 

  • profile
    김예성 2021.12.05 02:28

    GI 가 혹시 brute + IPC 인가요 ? 
    가끔 IPC 캐시 메모리가 넘어가면 그럴떄잇던데  brute + brute 으로 바꿔서 렌더해보세욤 
     

  • ?
    쥐끗 2022.02.09 11:25
    이제서야 확인을 ㅠㅠ했네요 brute + IPC로 되어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49
1214 Octane RTX OFF 이게 뭔가요...?ㅜㅜ 2 file 탬스 2020.12.10 1986
1213 Octane 도와주세요 ㅠㅠ RTX3090 옥테인 렌더시 질문입니다 2 슬리퍼 2020.12.10 878
1212 Redshift 레드쉬프트 재질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블렌더 2020.12.10 1393
1211 Redshift 레드시프트 렌더러와 CPU의 상관관계에 대해 고민입니다. 3 로이보이 2020.12.09 1373
1210 Octane 옥테인 렌더 뷰포트 창에서 그래픽카드 사용량 2 소주보이 2020.12.09 1074
1209 Octane 평면에 알파가 포함된 PNG를 적용해 렌더하면 검정색이 껴서 렌더링됩니다. 4 file 모션초보 2020.12.09 1238
1208 Octane 옥테인 완전 초보 질문) 텍스쳐를 레이어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file 에누리 2020.12.08 1192
1207 Octane 옥테인에서 노드 건드리다가 Perspective화면의 오브젝트가 검엏게되는 현상 소주보이 2020.12.08 673
1206 Octane 옥테인 렌더로 랜더를 할때 진행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1 file 시네마퐁디 2020.12.08 1170
1205 Octane 옥테인 렌더 기초 질문입니다! 3 file 씨포디꿈나무 2020.12.07 1153
1204 Octane MixTexture 랑 Mix material 이랑 차이점이 뭔가요? 1 미쵸따리 2020.12.07 825
1203 Octane rtx3080 옥테인 디노이져 오류 3 슬렁 2020.12.06 1332
1202 Octane 강의를 듣는도중 roughness에 gamma,power값 조절하는곳이 나오지않습니다 1 file 소주보이 2020.12.06 1365
1201 Octane 옥테인에서 작은 LED 같은 발광체를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file 미쵸따리 2020.12.06 1125
1200 Octane 옥테인에서 SDS를 사용하는게 좋나요 오브젝트 태그의 섭디비젼 그룹을 사용하는게 좋나요? 설땅 2020.12.05 814
1199 Octane 옥테인 라이브뷰어에서 특정 부분만 계속 오류?처럼 되는데 왜이러는 걸까요?ㅠ file 오잉잉 2020.12.04 963
1198 Octane 옥테인 포트폴리오 2 클라우드17 2020.12.04 1234
1197 Octane 렌더링을 걸면 결과물에 벤딩 노이즈가 나타납니다. file 구그구그 2020.12.03 1182
1196 Redshift 맥북 redshift 사용 3 녕이이 2020.12.03 1370
1195 Octane 옥테인 어떤 버전을 다운받아야할까요 ?? 2 file 소주보이 2020.12.03 21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