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6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dfhsggd.JPG

이사진이 프리뷰이고

wefawefawef.JPG

이사진이 픽쳐뷰어인데 랜더링해서 이미지를 뽑아내는데 오른쪽 책부분의 bend를 적용한 오브젝트가 사라져있고, bend를 적용한 말려있는 메모장도 bend기능이 사라져있고, 컵에있는 bend를 적용한 손잡이, 티백 줄이 제대로 나오지를 않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도 똑같은 문제로 막히고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문제일까요?

프로젝트파일 첨부 했습니다.. 도와주세요 3일째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ㅜㅜ

  • profile
    정석 2021.10.23 20:32

    스케일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주의하실점은 스케일이 0으로 하면 지금처럼 모델링이 돌아지 않는 문제가 생깁니다.

    스케일을 0에서 1로 준것들을 전부 0.001 에서 1 로 주고,

    0.001 이라 점처럼 렌더에 보이면 visible in renderer 도 off 에서 default(on) 으로 키를 추가해주세요.

    0.0001 처럼 더 작은 수도 키를 줄수있지만, 숫자입력창에서는 0으로 표시됩니다.

  • ?
    햇포디 2021.10.23 22:58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3일동안 스트레스 받으면서 고민했는데 한번에 해결됐어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또 지식을 쌓아갑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4
1134 Octane 옥테인으로 자연광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2 file hyo003 2020.10.24 1416
1133 Redshift 레드시프트 라이센스 리셋 3회까지만 가능한가요? 1 file 수누 2020.10.22 1198
1132 Octane 옥테인과 expresso 질문 드립니다! 2 이태열 2020.10.21 1225
1131 Octane cinema4d object visibility 질문입니다 1 망고주스 2020.10.21 1345
1130 Redshift 레드시프트 메테리얼질문 6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21 1556
1129 Octane 옥테인 렌더링에 대한 질문 3 file 뉴비시포더19 2020.10.20 1223
1128 Octane 옥테인 이미지 텍스처 오류 file 별빛 2020.10.19 1284
1127 Octane 옥테인 오류질문 4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19 1389
1126 Redshift 레드시프트 컬러매니지먼트의 View transform을 클릭해도 아무 것도 뜨지 않습니다. file 김무도2 2020.10.19 789
1125 Octane 옥테인 오퍼시티에 그라디언트 적용시 테두리가 남는 현상 1 file 격살 2020.10.18 1195
1124 Octane 질문드립니다! 렌더링 시 거울(반사) 머터리얼에 라이트가 보이는 문제 file 크러하 2020.10.16 1383
1123 Octane 매테리얼 베이크시 오류 file 가마우지 2020.10.15 1329
1122 Octane 옥테인 + Turbulence FD 멀티패스 질문드립니다. 2 뿌엉이 2020.10.13 1259
1121 Redshift 레드시프트 재질질문입니다! 4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13 1368
1120 Octane 캐릭터 뼈대를 보이게 렌더링할 수 있을까요?? file 머리묶기 2020.10.13 1122
1119 Redshift iMac에서 Redshift를 사용하고 싶습니다만....도와주세요. 2 섬나라씨포딕 2020.10.13 1141
1118 Redshift 레드시프트 displacement 적용시에 그림자가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2 file 두두두 2020.10.11 1731
1117 Redshift 레드시프트v3.0.30을 설치하고 나서 계속 오류가 생기네요 ㅜㅡㅜ file 미쓰킥 2020.10.09 1163
1116 Octane octane camera로 Front view 랜더링 하고 싶습니다. 1 file Isu 2020.10.07 1429
1115 Octane 옥테인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규민 2020.10.06 7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