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785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ㅠㅠ

맥에 옥테인 설치하려하는데 잘 되지 않아 질문올립니다.

제 맥은 cuda 버전이 아니라 metal 버전을 깔아야 하는것 같아

(cuda 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했더니, no cuda~~ 라고 떴었습니다.)

metal 버전을 다운 받았는데 압축 파일이 아니라 dmg 파일로 다운이 받아집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설치방법들처럼 plugin 파일을 만들어서 넣을수가 없는 상황입니다ㅠㅠ 

 

혹시 이럴땐 어떻게 해야 설치가 되는걸까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맥 사양과 dmg 파일 첨부

dmg.jpg

dmg 2.jpgmac.jpg

  • ?
    아쿠 2021.10.23 18:48

    다운로드를 standalon으로 하신거같은데 for cinema 4d 항목으로 받으시면 압축파일에 플러그인 항목으로 나오실거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dPnzbYPlIU

  • ?
    신긍정 2021.10.25 19:26
    헉 아쿠님 정말정말 감사해요 설명해주신대로 하니까 해결됐습니다 엉엉 ㅠㅠㅠㅠㅠ
    제가 C4D 완전 초보라 이런 저런 고생을 좀 많이했는데 덕분에 잘 해결됐어요
    너무 감사해서 그런데 혹시 기프트콘 보내드려될까요?ㅠㅠㅠ 괜찮으시다면 카톡 아이디좀 부탁드림니다ㅠ_ㅠ❤️
  • ?
    아쿠 2021.10.26 17:29
    아니에요~ㅋㅋㅋ 마음만 받겠슴미다~ 화이팅하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4
1134 Octane 옥테인으로 자연광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2 file hyo003 2020.10.24 1416
1133 Redshift 레드시프트 라이센스 리셋 3회까지만 가능한가요? 1 file 수누 2020.10.22 1198
1132 Octane 옥테인과 expresso 질문 드립니다! 2 이태열 2020.10.21 1225
1131 Octane cinema4d object visibility 질문입니다 1 망고주스 2020.10.21 1345
1130 Redshift 레드시프트 메테리얼질문 6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21 1556
1129 Octane 옥테인 렌더링에 대한 질문 3 file 뉴비시포더19 2020.10.20 1223
1128 Octane 옥테인 이미지 텍스처 오류 file 별빛 2020.10.19 1284
1127 Octane 옥테인 오류질문 4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19 1389
1126 Redshift 레드시프트 컬러매니지먼트의 View transform을 클릭해도 아무 것도 뜨지 않습니다. file 김무도2 2020.10.19 789
1125 Octane 옥테인 오퍼시티에 그라디언트 적용시 테두리가 남는 현상 1 file 격살 2020.10.18 1195
1124 Octane 질문드립니다! 렌더링 시 거울(반사) 머터리얼에 라이트가 보이는 문제 file 크러하 2020.10.16 1383
1123 Octane 매테리얼 베이크시 오류 file 가마우지 2020.10.15 1329
1122 Octane 옥테인 + Turbulence FD 멀티패스 질문드립니다. 2 뿌엉이 2020.10.13 1259
1121 Redshift 레드시프트 재질질문입니다! 4 file 초보탈출기원유 2020.10.13 1368
1120 Octane 캐릭터 뼈대를 보이게 렌더링할 수 있을까요?? file 머리묶기 2020.10.13 1122
1119 Redshift iMac에서 Redshift를 사용하고 싶습니다만....도와주세요. 2 섬나라씨포딕 2020.10.13 1141
1118 Redshift 레드시프트 displacement 적용시에 그림자가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2 file 두두두 2020.10.11 1731
1117 Redshift 레드시프트v3.0.30을 설치하고 나서 계속 오류가 생기네요 ㅜㅡㅜ file 미쓰킥 2020.10.09 1163
1116 Octane octane camera로 Front view 랜더링 하고 싶습니다. 1 file Isu 2020.10.07 1429
1115 Octane 옥테인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규민 2020.10.06 7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