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안녕하세요, 라라입니다.
옥테인에서 Meterial id와 main을 뽑은 후
배경의 컬러값을 뽑아서 알파파일로 만드려고 했는데
해당 작업을 거치고나면 이상하게 본체의 색이 변합니다. 혹시 어케 수정해야할지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ㅠㅠ
![]()
![]()
![]()
![]()
![]()
안녕하세요, 라라입니다.
옥테인에서 Meterial id와 main을 뽑은 후
배경의 컬러값을 뽑아서 알파파일로 만드려고 했는데
해당 작업을 거치고나면 이상하게 본체의 색이 변합니다. 혹시 어케 수정해야할지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8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9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50 |
| 1114 | Octane | 옥테인 설치 이후 C4D를 끌때마다 응답없음으로 멈추는 현상... 해결법이 있나요?. 4 | 김동명 | 2020.10.05 | 1033 |
| 1113 | Octane |
옥테인에서 쉐도우캐쳐 추출시 노이즈가 발생합니다
|
미나모 | 2020.10.05 | 1018 |
| 1112 | Octane |
카메라뷰와 랜더뷰의 화면이 서로 다른 상황 어떻게 해결하나요?ㅜㅜ
2 |
마늘맛양파 | 2020.10.04 | 1464 |
| 1111 | Renderer | 맥북에 적합한 C4D 렌더러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1 | 포디새싹 | 2020.10.04 | 1031 |
| 1110 | Redshift | redshift도 2060super 병렬로 지원 되나요? | 후리타타 | 2020.10.04 | 649 |
| 1109 | Octane |
회사에 옥테인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2 |
한스스 | 2020.09.29 | 1444 |
| 1108 | Octane |
옥테인 설치해도 탭에 안떠요
2 |
예블리 | 2020.09.28 | 1492 |
| 1107 | Octane | 옥테인랜더는 되는데 어떻게 저장 하나요 ㅠㅠ 1 | 완전초짜입니다 | 2020.09.27 | 1003 |
| 1106 | Octane |
옥테인 노드 에디터에서 delete key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
시나몽 | 2020.09.27 | 1399 |
| 1105 | Octane | 옥테인 렌더팜 추천 부탁드려요 | 온지 | 2020.09.24 | 1369 |
| 1104 | Octane |
엑스파티클 explosia를 이용한 옥테인 vdb 렌더에 관하여
1 |
김준혁 | 2020.09.23 | 1004 |
| 1103 | Renderer | rtx3080 아직 쓰시는분 없겠죠 1 | 호안사 | 2020.09.23 | 953 |
| 1102 | Octane | 옥테인 재질만 넣으면 c4d가 계속 튕깁니다 ㅠㅠㅠ 1 | 에이치아이 | 2020.09.22 | 992 |
| 1101 | Octane | bloom power 는 alpha로 뺄수 없나요 7 | 호안사 | 2020.09.22 | 1567 |
| 1100 | Octane | 옥테인랜더 로그인 오류 질문드립니다. 4 | 웬룬희 | 2020.09.22 | 1319 |
| 1099 | Octane | DOF 질문 있습니다. | 워터멜론 | 2020.09.21 | 738 |
| 1098 | Octane |
specular material 안쪽이 검게 보이는 거 해결법 알려주세요 ㅠㅠ
2 |
에이치아이 | 2020.09.21 | 2661 |
| 1097 | Octane | 급하게 질문드립니다 ㅠㅠ 1 | ych0113 | 2020.09.21 | 939 |
| 1096 | Octane |
RTX 3080, 옥테인 디노이저 오류
5 |
주임원사 | 2020.09.20 | 2008 |
| 1095 | Octane | 선배님들 옥테인 고화질 이미지 저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 관찰기록 | 2020.09.20 | 1180 |
keylight말고 color key를 적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