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테인에서 그림처럼 PCB그림을 텍스쳐로 입혔는데. 저는 녹색판을 유광느낌이 나게 하고 싶습니다.
제가 가진 지식으로는 텍스쳐를 포토샵으로 유광느낌나게 표현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는데..
혹시 글로스 머테리얼을 저런 텍스쳐에 같이 적용시키는 그러한 방법이 없을까요?
| 첨부 '1' |
|---|
안녕하세요
옥테인에서 그림처럼 PCB그림을 텍스쳐로 입혔는데. 저는 녹색판을 유광느낌이 나게 하고 싶습니다.
제가 가진 지식으로는 텍스쳐를 포토샵으로 유광느낌나게 표현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는데..
혹시 글로스 머테리얼을 저런 텍스쳐에 같이 적용시키는 그러한 방법이 없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5 |
| 1143 | Octane | 옥테인 데모 설치관련 문의 입니다. 1 | 딥웨이브 | 2020.10.30 | 693 |
| 1142 | Octane |
메테리얼창 렉 해결방법
1 |
금덩이 | 2020.10.29 | 562 |
| 1141 | Octane | prime free ,demo 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 날쌘꼬부기 | 2020.10.29 | 882 |
| 1140 | Octane |
재질에 알파값으로 넣은 이미지 부분만 mask로 뽑아낼수있을까요?
1 |
니코틴중독 | 2020.10.28 | 736 |
| 1139 | Octane |
저만 옥테인에서 이 부분 조절할 때 렉이 걸리나요?
4 |
금경 | 2020.10.27 | 873 |
| 1138 | Octane | 영상 렌더 세팅 관련 2 | 찬찬찬찬 | 2020.10.26 | 1393 |
| 1137 | Octane | sixnfive 처럼 이런 쨍한 애니메이션 하려고 시포디 배웠는데.. 1 | 볼트 | 2020.10.26 | 908 |
| 1136 | Octane |
solo mode를 해제하면 이런 모습으로 렌더가 되는데 해결방법을 모르겠습니다.
5 |
시나몽 | 2020.10.25 | 1624 |
| 1135 | Octane | fbx로 내보낼때 메테리얼은 같이 내보내지못하나요 ? | 먹지니 | 2020.10.25 | 1168 |
| 1134 | Octane |
옥테인으로 자연광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2 |
hyo003 | 2020.10.24 | 1140 |
| 1133 | Redshift |
레드시프트 라이센스 리셋 3회까지만 가능한가요?
1 |
수누 | 2020.10.22 | 930 |
| 1132 | Octane | 옥테인과 expresso 질문 드립니다! 2 | 이태열 | 2020.10.21 | 961 |
| 1131 | Octane | cinema4d object visibility 질문입니다 1 | 망고주스 | 2020.10.21 | 991 |
| 1130 | Redshift |
레드시프트 메테리얼질문
6 |
초보탈출기원유 | 2020.10.21 | 1254 |
| 1129 | Octane |
옥테인 렌더링에 대한 질문
3 |
뉴비시포더19 | 2020.10.20 | 905 |
| 1128 | Octane |
옥테인 이미지 텍스처 오류
|
별빛 | 2020.10.19 | 975 |
| 1127 | Octane |
옥테인 오류질문
4 |
초보탈출기원유 | 2020.10.19 | 1033 |
| 1126 | Redshift |
레드시프트 컬러매니지먼트의 View transform을 클릭해도 아무 것도 뜨지 않습니다.
|
김무도2 | 2020.10.19 | 520 |
| 1125 | Octane |
옥테인 오퍼시티에 그라디언트 적용시 테두리가 남는 현상
1 |
격살 | 2020.10.18 | 928 |
| 1124 | Octane |
질문드립니다! 렌더링 시 거울(반사) 머터리얼에 라이트가 보이는 문제
|
크러하 | 2020.10.16 | 1063 |
글로시 메테리얼에서 텍스처는 디퓨즈채널에 텍스처 넣으시면 되는데, 유광은 기본적으로 반사되는 물체나 라이트가 세팅되어있어야 하므로 라이트 위치도 잘 조정하시면 느낌이 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