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브젝트 알파로 뽑아 현재 에펙에서 검은색 배경에 오브젝트가 있구요 

 

배경이 될 터널을 따로 렌더 뽑고 있는데요 

 

이렇게 뽑아서 어떻게 합성을 하는건가요 ? 에펙에서 배경을 아래에 두고 오브젝트 모드만 바꾸면 되는건가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8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0
1054 Octane 옥테인 렌더 구입에 관해서 여쭤봅니다. 8 file 남루토 2020.08.14 1444
1053 Octane 시네마4d s22에 옥테인렌더 설치하신분 계신가요..? 4 file 디버디버 2020.08.14 1472
1052 Octane 옥테인으로 렌더를 걸면 오브젝트의 크기가 다르게 나와요 file 둥둥이 2020.08.12 841
1051 Octane 옥테인 그라디언트 다루는 방법 1 file 슬렁 2020.08.11 1307
1050 Octane 옥테인 설치 오류 'Initializing Plugins...' c4d 실행 오류나요 file 강준 2020.08.11 1240
1049 Octane 옥테인 프리뷰가 나오지 않습니다. 5 file 에누리 2020.08.08 1242
1048 Octane 그림자 투명도 조절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4 후리타타 2020.08.06 1374
1047 Octane 옥테인 모션 블러가 렌더 큐에서는 다른 설정이 필요 한거요? sjhcow 2020.08.06 979
1046 Redshift 레드시프트 디노이즈 aov 따로 뽑는법 있을까요?? 1 file 컴포즈 2020.08.05 1281
1045 Redshift 레쉬 노드 연결과 끊는 단축키 2 file 야큡 2020.07.31 1492
1044 Redshift redshift 클로너 맵핑 및 버퍼질문입니다. 2 file 블렌더 2020.07.30 1127
1043 Octane 옥테인 스팟라이트 박스없애는방법 있나요? 2 file 금덩이 2020.07.30 1395
1042 Octane octane 설치하려는데 c4d에 왜 plugin 탭이 없을까요 ㅠㅠㅠ 3 file 엄청난초짜 2020.07.30 2256
1041 Redshift 레드시프트에서 색상을 변경하는 쉐이더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file 야큡 2020.07.29 1320
1040 Octane 옥테인 x 메탈그래픽이 무엇인가요? 2 야큡 2020.07.28 1196
1039 Renderer c4d 프로렌더는... 현우입니다 2020.07.28 802
1038 Octane 옥테인과 레드시프트에서 앞으로 맥용 메탈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들은 것 같은데요 5 오리궁뎅이 2020.07.26 1191
1037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렌더 알파빼면은 알파 edge에 흰색이 생기는데... 3 file 김희진 2020.07.24 2673
1036 Octane octane 프리뷰에서는 괜찮은데 렌더링하면 폴리곤이 깨져서 나옵니다.. 2 file 칼라스. 2020.07.23 967
1035 Octane 옥테인 간단한 매핑에 대해서 도와주세요우ㅜ 2 file 김준혁 2020.07.23 12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