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고 라이센스키도 넣고 활성화 시키고
C4d를 실행해도 안되네요...
대체 왜이러는거죠?
화면캡쳐로 해서 png로 올리고 싶은데 계속 알 수 없는 오류로 사진이 안올라가네요..ㅠ
그래서 댓글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깔고 라이센스키도 넣고 활성화 시키고
C4d를 실행해도 안되네요...
대체 왜이러는거죠?
화면캡쳐로 해서 png로 올리고 싶은데 계속 알 수 없는 오류로 사진이 안올라가네요..ㅠ
그래서 댓글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c4d를 110버전으로 다시 깔으시면 나올거에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8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47 |
| 914 | Octane | S22... 그리고 옥테인... 2 | 읏쌰으쌰 | 2020.04.25 | 1090 |
| 913 | Octane | OCTANE SKY 블랙아웃 현상 질문좀 드릴게요 ㅠㅠ 2 | 드형 | 2020.04.23 | 921 |
| 912 | Octane | 옥테인 뷰포트용으로 2060SUPER사용하는거 어떨까요? 2 | 청무 | 2020.04.23 | 1319 |
| 911 | Octane |
옥테인오류로그 봐주세요
2 |
박세헌 | 2020.04.22 | 2258 |
| 910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생성되는 이름모를 파일...
|
극초보 | 2020.04.22 | 689 |
| 909 | Octane |
옥테인 디스플레이스먼트 관련 질문
|
사십이 | 2020.04.21 | 966 |
| 908 | Octane | hdri 에 컬러톤을 바꿀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 1 | 울버린 | 2020.04.21 | 1113 |
| 907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화면이 블랙아웃되는 현상 3 | 극초보 | 2020.04.21 | 1473 |
| 906 | Octane | R21버전 옥테인 설치관련 질문드려요 | 두리틀 | 2020.04.20 | 1008 |
| 905 | Renderer | octane shadow multipass 에 노이즈가 낍니다 3 | 저격총 | 2020.04.20 | 1101 |
| 904 | Octane |
옥테인 uv맵핑 재질 문제
2 |
혜수스 | 2020.04.20 | 1091 |
| 903 | Octane |
실제 사진에 3D오브젝트 합성을 위한 옥테인 멀티패스 종류가 궁금합니다.
|
동호강 | 2020.04.19 | 1276 |
| 902 | Octane | 옥테인 렌더 오류 도와주세요ㅜㅜ 3 | 리미리미 | 2020.04.18 | 1250 |
| 901 | Octane | 노트북 사양 질문입니다!! | 번네 | 2020.04.17 | 1005 |
| 900 | Redshift |
레드쉬프트 렌더뷰와 픽쳐뷰어에서의 렌더링된 이미지가 다릅니다.
3 |
이효원 | 2020.04.17 | 1268 |
| 899 | Redshift |
레드쉬프트 프리뷰창 질문입니다!
4 |
블렌더 | 2020.04.16 | 1214 |
| 898 | Octane |
바닥에 맺히는 그림자관련 질문
|
박뱅 | 2020.04.16 | 1204 |
| 897 | Octane | 믹스텍스쳐에 버텍스맵 넣기만 하면 무조건 튕깁니다. | 커디프린스 | 2020.04.16 | 845 |
| 896 | Redshift | 레드쉬프트 렌더링 소곧 때문에 고민입니다. pc 업그레이드가 맞을까요? 아님 팀렌더용 pc 구매가 좋을까요? 2 | 수인아빠 | 2020.04.16 | 897 |
| 895 | Octane | emission을 오브젝트는 보이지않고 빛만 나타나게 할 수 있나요? 3 | 2334234야 | 2020.04.16 | 12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