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수정됨_화면 캡처 2021-02-25 153341.jpg

스텐다드 렌더의 오브젝트 버퍼를 이용하자니 텍스쳐를 다시 하나하나 돌려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도하고
 

레드쉬프트에서 퍼즐매트만 추가로 뽑고싶을 때 빠르게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렌더세팅을 낮춰 지금은 한장에 12초정도 나오는데 어느 부분을 건드려주면 렌더타임을 더 줄일 수 있을까요?
 

프로젝트 파일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1VYK8VT9kP-dE0LUxy6jJ-Aw8htqm7U8w/view?usp=sharing

  • ?
    seotech 2021.02.25 16:30

    저도 이것 떄문에 고민이 참 많았는데..

    저도 별짓 다해봤지만 결국 스탠다드로 뽑거나

    저 같은 경우엔 알파 먹인 이미지가 아니어서

    흰-검 구분주고 그냥 하드웨어(뷰포트) 렌더로 뽑았습니다

     

     

  • ?
    용철 2021.02.25 17:26
    그렇군요! 혹시 레드시프트 메테리얼을 스텐다드 메테리얼로 바꿔주는 기능은 없을까요?
  • ?
    팔이피플 2021.02.25 17:12

    렌더세팅 하나 더 추가해서 take로 뽑으면 되지 않을까요?

  • ?
    나온 2021.02.25 17:18 Files첨부 (1)

    전 진~~~~~~짜 귀찮고 그나마 레드시프트상에서 렌더시간 줄이고싶다고 한다면 버켓사이즈를 키우는걸로 진행할 것 같아요!

    BUCKETSIZE.jpg

     

     

  • ?
    용철 2021.02.25 17:29
    와 버켓사이즈를 키워도 퍼즐매트의 퀼리티에는 영향이 가지않는군요 감사합니다!!
  • ?
    나온 2021.02.25 17:36
    네네! 계산할 것이 많고 정보가 많은 것들에는 반드시 영향이 가겠지만, 퍼즐매트같은 단순한 렌더패스는 크게 영향이 가지는 않을거예요!!
  • ?
    용철 2021.02.25 17:44
    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 ?

    제 방법이 퍼즐매트 안티알리싱 퀄리티에도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sample값을 다 낮출 것 같아요.

    20210225_185559.jpg

    이렇게 해서 이미지가 깨진다면 4   4로 놓던지 해서요....

     

    그리고 GI는 다 꺼야겠죠.

    20210225_185618.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라이트를 다 꺼줍니다.  돔라이트도 ...라이팅은 다... emission도...

     

    그리고 렌더링하면, 빠르게 렌더링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 ?
    용철 2021.02.25 23:48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5906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696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191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8066
763 Renderer 프리뷰상태에서 opacity효과줄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힘내세요 2019.12.12 172
762 Octane octane object tag 에 light pass , 오브젝트와 조명 연결 끊는 법 질문드립니다 1 file 문유 2019.12.11 1087
761 Sketch and Toon 실시간 랜더구역의 해상도 관련 질문입니다 1 file 니코틴중독 2019.12.10 288
760 Renderer 뷰 질문 드립니다. 2 file 김선진 2019.12.09 144
759 Octane 옥테인에서 텍스쳐의 색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4 file 아호아렁 2019.12.09 2210
758 Octane 옥테인을 레드쉬프트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켄터키후라이치킨 2019.12.09 844
757 V-Ray v-ray도 GPU 렌더링이 되는건가요? 1 shp1138 2019.12.05 619
756 Octane 레드쉬프트의 Secondary ray visible 기능이 옥테인에도 있나요? 2 조우진 2019.12.05 441
755 Octane 옥테인 액티브 언락?? 횟수 초기화 하는 방법 있나요?? file 디노 2019.12.05 714
754 Octane RGB Spectrum 사용시 노이즈는 어쩔수 없이 생기는 것인가요? 5 file 아호아렁 2019.12.04 926
753 Octane 어제까지 잘 되던 네트워크 랜더가 오류가 나는 원인을 모르겠습니다..ㅠㅠ file 뭐하고산건지 2019.12.04 252
752 Octane 옥테인 hdri이미지나 라이팅을 각 오브젝트별로 따로 지정할 수 있나요? 라펠12 2019.12.02 417
751 Octane 옥테인에서 노이즈 위치를 고정시키는방법이 있을까요? 2 콜스터0109 2019.12.02 836
750 V-Ray V-ray로 렌더를 하면 픽처뷰어에서 검은색으로만 나옵니다! 1 file shp1138 2019.12.02 6023
749 Redshift Redshift는 네트워크 렌더링이 안되나요? 3 알아서 2019.11.29 673
748 Octane obj를 불러와서 머테리얼을 적용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5 file 아호아렁 2019.11.28 494
747 Octane 그래픽카드 10장 1컴퓨터 vs 2장씩 5컴퓨터 2 성북동비둘기 2019.11.28 662
746 Octane 시포디 옥테인 알파 렌더 질문드립니다! 1 file 양호 2019.11.28 1209
745 Octane 옥테인 유저 분들은 그카 드라이버 최신으로 유지하시나요? 2 디노 2019.11.27 827
744 Redshift 헤어 렌더 질문입니다 1 file 레드와인 2019.11.27 4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 160 Next
/ 16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