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99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eye_test01.jpg

눈 각막 텍스쳐를 위 사진처럼 은은한 반사광?만들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0
714 Octane 마테리얼 적용시 라운드 부분 문제 3 file 콜스터0109 2019.10.29 839
713 Octane RenderSlave 라이센스와 Standalone 라이센스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ych0113 2019.10.25 1174
712 Octane 옥테인 렌더PC 사양 질문드립니다! file 레몬블루 2019.10.25 1040
711 Octane 옥테인 라이트 그림자 번짐을 잡을수있을까요? 2 file 금덩이 2019.10.25 1319
710 Octane 옥테인 렌더 이 씬이 렌더가 프레임당 20분이 걸릴만 한가요 ? 1 file amute12 2019.10.25 1242
709 Octane 옥테인 설치 오류 별의별 2019.10.25 957
708 Redshift 레드시프트에서 멀티패스 뽑아서 애펙에서 매트를 하면 하얀 테두리가 생깁니다. 1 file 조세프 2019.10.25 1410
707 Octane 옥테인 프리뷰 창에 시포디 기본 프리뷰 창에는 없는 오브젝트가 나옵니다. 1 후리타타 2019.10.24 1053
706 Octane 옥테인 로그인 라이센스 오류 2 file 설로 2019.10.24 1283
705 Standard GI 켯을때 라이트가 계속 일렁일렁(꿀렁꿀렁) 대는 현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file 충식이 2019.10.24 608
704 Octane Deadline 질문좀 드려요 ...!! 1 yjt5006 2019.10.23 1031
703 Octane C4D light 질문드립니다. 4 금덩이 2019.10.22 856
702 Octane ispp와 cspp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콜스터0109 2019.10.21 1317
701 Octane 그래픽 카드 사양 업그레이드 4 file 도브 2019.10.19 1099
700 Octane 옥테인 렌더러 레이아웃 질문 1 판데고 2019.10.19 792
699 Octane 옥테인 렌더러에서 특정 오브젝트의 리플렉션만 패스로 뽑을 순 없나요? 냐냐 2019.10.19 1302
698 Octane daylight 썼을 시 뒤에 수평선 지우는 방법 질문입니다 2 file amute12 2019.10.18 1308
697 Octane 옥테인렌더 그래픽카드 1060 6g 렌더가 안됩니다 ㅠㅠ 3 file 호빵 2019.10.17 1352
696 Octane 오브젝트 간에 사이에 안개나 후반작업을 하려면 어떻게 패스를 뽑아야 할까요 ? 1 file 호빵 2019.10.17 999
695 Octane 옥테인으로 바다를 만들었는데 노이즈가 생기네요 file 써머링 2019.10.16 10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