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406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png로 바꾸고 알파채널 체크해도 자꾸 배경이 같이 렌더링되네요 왜이럴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2
714 Octane 마테리얼 적용시 라운드 부분 문제 3 file 콜스터0109 2019.10.29 839
713 Octane RenderSlave 라이센스와 Standalone 라이센스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ych0113 2019.10.25 1174
712 Octane 옥테인 렌더PC 사양 질문드립니다! file 레몬블루 2019.10.25 1040
711 Octane 옥테인 라이트 그림자 번짐을 잡을수있을까요? 2 file 금덩이 2019.10.25 1319
710 Octane 옥테인 렌더 이 씬이 렌더가 프레임당 20분이 걸릴만 한가요 ? 1 file amute12 2019.10.25 1242
709 Octane 옥테인 설치 오류 별의별 2019.10.25 957
708 Redshift 레드시프트에서 멀티패스 뽑아서 애펙에서 매트를 하면 하얀 테두리가 생깁니다. 1 file 조세프 2019.10.25 1410
707 Octane 옥테인 프리뷰 창에 시포디 기본 프리뷰 창에는 없는 오브젝트가 나옵니다. 1 후리타타 2019.10.24 1053
706 Octane 옥테인 로그인 라이센스 오류 2 file 설로 2019.10.24 1283
705 Standard GI 켯을때 라이트가 계속 일렁일렁(꿀렁꿀렁) 대는 현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file 충식이 2019.10.24 608
704 Octane Deadline 질문좀 드려요 ...!! 1 yjt5006 2019.10.23 1031
703 Octane C4D light 질문드립니다. 4 금덩이 2019.10.22 856
702 Octane ispp와 cspp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콜스터0109 2019.10.21 1317
701 Octane 그래픽 카드 사양 업그레이드 4 file 도브 2019.10.19 1099
700 Octane 옥테인 렌더러 레이아웃 질문 1 판데고 2019.10.19 792
699 Octane 옥테인 렌더러에서 특정 오브젝트의 리플렉션만 패스로 뽑을 순 없나요? 냐냐 2019.10.19 1302
698 Octane daylight 썼을 시 뒤에 수평선 지우는 방법 질문입니다 2 file amute12 2019.10.18 1308
697 Octane 옥테인렌더 그래픽카드 1060 6g 렌더가 안됩니다 ㅠㅠ 3 file 호빵 2019.10.17 1352
696 Octane 오브젝트 간에 사이에 안개나 후반작업을 하려면 어떻게 패스를 뽑아야 할까요 ? 1 file 호빵 2019.10.17 999
695 Octane 옥테인으로 바다를 만들었는데 노이즈가 생기네요 file 써머링 2019.10.16 10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