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노드락은 1대만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데탑에서 로그아웃 한다면 노트북에서 사용이 가능할까요?

옥테인은 그렇게 되는 것같은데 레드시프트는 이렇게 해보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계정으로 컴퓨터를 옮겨갈때도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홈페이지에 찾아보니

 

Can I transfer my node-locked license to another computer? How many times can I do that and how long does it take?

 

 

Using the Redshift Licensing Tool, you can deactivate your Redshift license on a computer and activate

it on another. The license deactivation/reactivation is instant but requires an internet connection. Once the license is activated, no internet connection is needed. You may deactivate/reactivate your Redshift license as many times as you want! Deactivating/reactivating the license allows users to share their Redshift licenses between their work and home computers.

 

이렇게 되어있던데 번역기 돌리면

 

 

노드 잠김 라이센스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는가? 몇 번을 할 수 있고 얼마나 걸리는가?

 

Redshift Licensing Tool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Redshift 라이센스를 비활성화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활성화할 수 있다. 라이센스 비활성화/재활성화는 즉각적이지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일단 라이선스가 활성화되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 없다. 원하는 횟수만큼 Redshift 라이센스를 비활성화/재활성화할 수 있음! 라이선스를 비활성화/재활성화하면 사용자는 자신의 Redshift 라이선스를 업무용 컴퓨터와 가정용 컴퓨터 간에 공유할 수 있다.

이라고 나오던데 이 말이 컴퓨터를 매번 왔다갔다하는게 가능하다는 의미인지 좀 헷갈리네요!

  • ?
    블렌더 2021.02.06 20:14

    레드시프트 설치하시면 redshift licensing tool 이것도 같이 설치됐을께에요

    실행하셔서 라이센스 푸시고 다른컴퓨터에서 시리얼로 로그인해보시겠어요?

  • ?
    두두두 2021.02.06 20:15
    네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9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9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50
654 Corona 혹시 코로나 랜더 쓰시는분들있으실까요?ㅠ 라이트 볼륨 표현이 안되요 ㅠ 9 file 씨엠 2019.09.03 1168
653 Octane 옥테인 랜더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2 file 니코틴중독 2019.09.02 1061
652 Octane 아이맥에서 옥테인을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1 최끝살 2019.09.02 1067
651 Octane 옥테인 일부분만 다시 렌더링하는 법 2 뚜삐까 2019.09.02 1195
650 Octane 렌더팜 옥테인 오류 질문드립니다..ㅠㅠ file 두들 2019.09.02 1247
649 Octane 옥테인으로 렌더시 결과물 하단에 같이 렌더되는 상태표시줄(??) 없애는 법 2 file 도랭 2019.09.01 1099
648 Octane 옥테인 라이브 뷰 사용시 c4d application error가 뜨면서 c4d가꺼집니다... 3 file 이성수 2019.08.31 1375
647 Octane emitter 옥테인 렌더 질문 ㅠㅠ 2 file 시포디노재능 2019.08.29 1440
646 Octane 볼륨 포그의 처리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ㅜㅜ 3 HWON 2019.08.29 1114
645 Octane 옥테인 Hair를 cylinder 형태로 만들수는 없나요? (Xparticle, octane) 6 file 최명원 2019.08.28 1370
644 Octane 옥테인 데이라이트 질문입니다. 1 file 마미손흥민 2019.08.27 1192
643 Corona 안녕하세요 무좀걸린 발톱 느낌만드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4 file 씨엠 2019.08.27 1205
642 Octane 네트워크 렌더링 인식 불가 질문입니다 3 file inst00 2019.08.27 1155
641 Corona 안녕하세요! 렌더를 걸었을 때 막 그림자가 일렁거리는 부분이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file 띠라라라 2019.08.26 681
640 V-Ray 렌더 세팅을 바꿨더니 헤어 텍스쳐가 안보입니다ㅠㅠ 3 file 하이아이엠민 2019.08.22 987
639 Octane 디스플레이스먼트시 폴리곤이 찢어지는 문제 5 file 북한산보국문 2019.08.21 1349
638 Octane SpiderWeb 재질 질문드립니다. 1 file 한언재 2019.08.20 1008
637 Octane 하나의 메터리얼을 사용했는데 오브젝트 컬러가 서로 다르게 나옵니다.. 4 file 슝2 2019.08.17 1279
636 Octane r19 와 옥테인 4.4 호환 문제 입니다 ㅠㅠㅠ급해요 2 file 시포디어려웡 2019.08.17 1351
635 Redshift 안녕하세요 redshift 설치 질문해봅니다 1 자이언츠 2019.08.16 18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