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9-10900k / 128gb / rtx 3080 사용중입니다.
옥테인의 vectron으로 mandelbulb씬 만들고 있는데 렌더타임이 오래걸리는데 정상인가요...?
해상도는 7000 x 2000이고 옥테인 설정은 패스트레이싱에 max sample 10 디퓨즈 스펙큘라 뎁스 8 스케터 뎁스 4 GI clamp 1000입니다.
i9-10900k / 128gb / rtx 3080 사용중입니다.
옥테인의 vectron으로 mandelbulb씬 만들고 있는데 렌더타임이 오래걸리는데 정상인가요...?
해상도는 7000 x 2000이고 옥테인 설정은 패스트레이싱에 max sample 10 디퓨즈 스펙큘라 뎁스 8 스케터 뎁스 4 GI clamp 1000입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69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69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54 |
| 634 | Octane | 옥테인랜더 그래픽카드 nv링크 2 | 쏘리맨 | 2019.08.14 | 1345 |
| 633 | Octane |
옥테인 재질설정에서 tile을 꺼도 유지가됩니다.
1 |
종현 | 2019.08.13 | 1775 |
| 632 | Octane |
렌더링시 특정부분이 꿀렁거리는 현상
|
뚜삐까 | 2019.08.13 | 1180 |
| 631 | Octane | 옥테인 재질 애니메이션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 망고맥주 | 2019.08.09 | 1163 |
| 630 | Octane |
옥테인구입하려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
모아이노 | 2019.08.09 | 1113 |
| 629 | Octane | gpu 점유율 문의드립니다. 1 | 오마르왕자 | 2019.08.08 | 1164 |
| 628 | Octane | 옥테인 라데온+지포스 조합으로 사용 가능할까요? 3 | 리핀 | 2019.08.06 | 1282 |
| 627 | Octane |
octane에서 vdb가 겹치는 부분에 경계선이 생기는 문제
4 |
새털 | 2019.08.05 | 1550 |
| 626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 렌더링 문제 2 | 임의수 | 2019.08.03 | 1316 |
| 625 | Octane |
옥테인 렌더창에서 오브젝트 면 깨짐 현상
2 |
에츠 | 2019.08.02 | 1385 |
| 624 | Octane | 옥테인 디스플레이스먼트에 UV Transform메뉴가 보이질 않습니다 | 임의수 | 2019.08.02 | 1428 |
| 623 | Octane |
옥테인 그래픽카드 오류 입니다ㅜㅜ
|
이카카 | 2019.07.30 | 1166 |
| 622 | Standard |
팀렌더 사용할때, tmp파일 생성문제
|
올마이티 | 2019.07.29 | 874 |
| 621 | Octane |
옥테인 렌더 도중 빤짝거림 현상
1 |
김재호 | 2019.07.26 | 1083 |
| 620 | Sketch and Toon |
skech and toon 질문 있습니다
2 |
영상은장비빨 | 2019.07.25 | 876 |
| 619 | Octane | 비메오에서 옥테인 세미나를 구매했는데 예제 파일은 어디서 얻을수 있을까요? 1 | 임의수 | 2019.07.24 | 1010 |
| 618 | Octane |
옥테인렌더 그림자 지는 부분이 너무 검정으로 나옵니다ㅠㅠ
1 |
햇녕 | 2019.07.20 | 1777 |
| 617 | Octane | 옥테인 There is no cuda device which is selected 오류 2 | 혹맨 | 2019.07.15 | 4394 |
| 616 | Redshift | 2080ti 레드시프트 렌더 중단 현상 2 | 김설민 | 2019.07.07 | 1276 |
| 615 | Octane |
옥테인 스카이,hdri 질문입니다!
6 |
쵸재깅@ | 2019.07.05 | 4278 |
일방적인 오브젝트가있는 영상보다는 꽤 많이 오래걸립니다
그리고 렌더커널에서 ray epsilon부분이 수치가 적어질수록 더욱 디테일하게 표현이되기때문에 오래걸리게됩니다. 이수치를 0.01과같이 높게 설정하면 약간 둥글둥글하게 나오지만 렌더시간은 얼마걸리지않고 0.00001과같이 낮으누치는 매우디테일하게나오므로 렌더시간돠 매우 밀접한관계가있습니다.
https://www.behance.net/gallery/111178315/MICRON-COSMOS
최근에 벡트론작업한영상인데
FHD1080TI X 4장 패스트레이싱 샘플링 2048 기준 약 10분정도 걸리게됩니다
예전에한
https://www.behance.net/gallery/90681125/Octane-Vectron-NC-SOFT-ORIGIN-Director-Cut
엔씨영상같은경우 6k정도 사이즈이며 렌더시간은 1080ti x 4장 패스트레이싱샘플링 2048기준 1시간반정도 걸립니다.
오래걸리는게 당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