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215 추천 수 1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210119_215208.jpg

제가 RTX 3060 ti 한장을 쓰고 있고, 시포디는 r19버전, 옥테인은 2020.1.5-R4 쓰고 있는데 위와같이 camera lmager에서

spectral al denioser 에 언에이블을 체크해도..디노이즈가 전혀 되지 않습니다 ㅠㅠ

유튜브에서 보니 rti 3000세대가 디노이즈가 안되는 이슈가 있다고 하여 확인했더니..

시포디내에 디노이즈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으나 시포디 r21버전부터 가능하다고 하는데

혹시 저처럼 rtx3060ti 글카에 r19버전 쓰시는 분들은 옥테인 디노이저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방법이 있을까요?ㅠㅠㅠ

 

  • ?
    호안사 2021.01.19 22:44

    시포디버전상관없이 3천번대는 안 될겁겁니다. 무한렌더 돌고요.

    편법으로 하는방법도 있긴한데, 귀찮아서요.

    3천번대에서 제대로 되는 다음버전이 곧 나올것 같습니다. 

    오토이 포럼에 마지막 베타 릴리즈하고있습니다.

    https://render.otoy.com/forum/search.php?keywords=3090&sid=048ee33965e676391b0c287fd0277600

  • ?
    제리비 2021.01.19 23:10
    아...그럼 다음버전 나올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겠네요 ㅠㅠ....
  • ?
    효골 2021.02.25 14:06
    ㄷㄷㄷ...저도 렌더가 안돼서 왜그런가했더니..정보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3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9
614 Octane 옥테인 설치 후 버전 업그레이드를 자유롭게 할 수 있나요? 2 커디프린스 2019.07.02 1067
613 Octane 가라지팜 렌더팜에서 옥테인렌더로 렌더를 하는데 자꾸 오류가 나는데 이유가 뭘까요? 1 shong_lee 2019.07.01 1260
612 Octane 옥테인) 왜 이 파일만 exr 파일로 멀티패스 렌더가 안될까요 ?? file 호빵 2019.06.27 1287
611 Redshift 레드시프트 뎁스 dof 하는법 / 피지컬렌더러 멀티패스 질문입니다 ㅠㅠ 3 얼죽아 2019.06.26 2265
610 Octane 옥테인 구독을 했다가 구입을 해 설치를 하니 오류가 생깁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1 file 하오 2019.06.25 1707
609 Octane 옥테인 여러개 구매 질문입니다! 2 yonder_k 2019.06.25 1181
608 Octane 키보드에서 빛나는 걸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요 ?(옥테인) 2 file 호빵 2019.06.23 1353
607 Octane 가까운 시일내 옥테인이 amd 그래픽카드 지원 할까요? 3 에이든 2019.06.19 1484
606 Octane 옥테인 렌더 세팅, 하드웨어 성능 질문 file 호텔모스크바 2019.06.18 1115
605 Octane 옥테인 로그인이안됌니다 레어닉 2019.06.16 842
604 Octane 옥테인 노드에서 float 와 falloff 의 기능이 궁금합니다 2 호빵 2019.06.15 2017
603 Octane [옥테인] 이미지 렌더링 시 클리핑 마스크 뽑는 방법 알 수 있을까요? 1 키샷옥테인 2019.06.15 2320
602 Octane 옥테인 blackbody emission / texture emission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1 호빵 2019.06.14 1724
601 Octane 옥테인 노드 질문드립니다 2 슬로우모션 2019.06.12 1304
600 Octane 맥 프로 레티나 2015 ,c4d r20사용하는데 옥테인 설치 ㅠㅜ 1 보라색음료 2019.06.07 1410
599 Octane 다이나믹 베이크 후, 옥테인 프리뷰렌더와 최종렌더의 그림차이 3 file 몽몽이98 2019.06.06 1165
598 Octane 옥테인 랜더할때 투명한 오브제 안에 있는 오브제들이 검정색으로 보입니다. 2 김재김 2019.06.03 1465
597 Octane 안녕하세요 김그륜님 옥테인세미나 예제파일을 다운받고싶은데요~ 4 아즈앤에옹 2019.05.27 1159
596 Octane octane displacement 질문입니다 2 file 리신컴퍼니 2019.05.21 1310
595 Octane 제가 옥테인렌더러를 올바로 사용하고 있는 것인가요? 1 file 북한산보국문 2019.05.19 19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