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2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렌더팜 pc 10대 보유중인데

옥테인을 렌더러를 렌더팜으로도 사용하려고합니다. 메인 작업pc에서 팀렌더 또는 데드라인으로 렌더를 걸 예정인데

스튜디오 렌트로 10개 맞춰도 되는건가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6
574 Octane 옥테인 렌더 질문 드립니다 !!! (프로젝트 파일 첨부) file 주난잉 2019.03.25 1032
573 Octane 옥테인 렌더 최소사양 한번봐주세요 ㅜ 하아앗 2019.03.25 1340
572 Octane 옥테인결제 어떤걸 선택하여야하나요? 1 file 김현재 2019.03.25 2469
571 Octane 옥테인 렌더 질문 있습니다. !!! 2 file 주난잉 2019.03.24 1100
570 Octane 옥테인렌더가 라이브뷰랑 실제 렌더해서 뽑은거랑 차이가 나서 도움 부탁드려요 1 file 콩댕이 2019.03.23 1320
569 Octane rtx2080ti octane 관련해서 글올립니다 ㅠㅠ 3 백두산어랑이 2019.03.22 1389
568 Octane 옥테인 렌더러 그래픽카드 세팅..질문 드려요 2 file 베르미르 2019.03.21 2555
567 Octane 옥테인 라이브 뷰어와 렌더링창의 화면이 다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5 소재환 2019.03.19 3230
566 Octane 옥테인 견적 부족한거 없는지 질문입니다 1 file 술을왜먹냐 2019.03.19 1195
565 Octane 옥테인 초보 노이즈 질문드립니다 file 사인 2019.03.17 1255
564 Octane 이엠텍 2060 그래픽 카드와 옥테인 2 시포디어려웡 2019.03.15 1464
563 Octane 옥테인 3.08버전부터는 디퓨즈 메터리얼의 matte기능이 사라졌나요? 2 file 커디프린스 2019.03.14 1111
562 Octane 옥테인 렌더링 오브젝트랑 쉐도우, 반사만 나오게 어떻게 뽑아야 하나요 file 두둥두 2019.03.14 1282
561 Octane 옥테인 구매 질문 4 file 크로스본 2019.03.10 3061
560 Octane rtx2060에 옥테인 3 시포디어려웡 2019.03.09 1702
559 Octane 시네마4d에서 OctaneRender-for-C4D-V4.02 이용시 에러 문제 ... (시네마4d 로딩후 멈춤) 1 온교 2019.03.08 978
558 Octane 옥테인 렌더 질문드립니다... 3 엉금엉금 2019.03.07 1231
557 Octane 옥테인 렌더 데모버전 질문입니다! file 권아미 2019.03.06 1597
556 Octane 옥테인 네트워크 랜더 질문입니다 1 file 스펭크 2019.03.05 810
555 Octane 섭스텐스에서 만든 재질이 왜 옥테인에선 다르게 나올까요? 5 이애어다 2019.03.05 13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