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파일에 렌더링한 프레임 2개가 있습니다.
첨부 파일로 두 프레임을 넣어놨습니다. 바로 다음 렌더프레임인데 텍스쳐가 뭔가 우글거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노이즈가 들어간것 같습니다.
마치 텍스쳐의 위치가 프레임마다 계속 위치값이 바뀌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장 우글거리는 루비 마테리얼의 노드를 참고삼아 올려놓겠습니다. 샘플수 1000이 넘어서 노이즈가 이렇게 끼긴 힘들것 같은데 후..
잘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에 렌더링한 프레임 2개가 있습니다.
첨부 파일로 두 프레임을 넣어놨습니다. 바로 다음 렌더프레임인데 텍스쳐가 뭔가 우글거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노이즈가 들어간것 같습니다.
마치 텍스쳐의 위치가 프레임마다 계속 위치값이 바뀌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장 우글거리는 루비 마테리얼의 노드를 참고삼아 올려놓겠습니다. 샘플수 1000이 넘어서 노이즈가 이렇게 끼긴 힘들것 같은데 후..
잘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554 | Octane | 옥테인렌더 오류 질문이요ㅠㅠㅠ 2 | 초필살기 | 2019.03.02 | 1601 |
| 553 | Octane |
Octane Render 지글지글한거 질문 드려요 ㅠㅠ
5 |
SJ_2 | 2019.02.28 | 2071 |
| 552 | Octane |
옥테인 오류 문제로 문의드립니다ㅜㅜ
1 |
오수 | 2019.02.26 | 2025 |
| 551 | Octane |
옥테인 랜더관련 질문있습니다 ㅠ
4 |
매운맛사탕 | 2019.02.20 | 1320 |
| 550 | Octane | 옥테인 기본 재질 Library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아르넨시아 | 2019.02.20 | 1306 |
| 549 | Octane | Octane render 그래픽 카드 셋팅 질문드려요!! 4 | SJ_2 | 2019.02.20 | 1224 |
| 548 | Octane | 옥테인 컴퍼지팅... | 이애어다 | 2019.02.20 | 956 |
| 547 | Octane |
옥테인 머테리얼 질문
3 |
포린이 | 2019.02.20 | 1098 |
| 546 | Octane | octane SSS, Transmisson , Abosorption , Scattering 질문입니다. 2 | 이애어다 | 2019.02.19 | 1410 |
| 545 | Octane |
옥테인 관련 문제 ㅠ
2 |
매운맛사탕 | 2019.02.18 | 1287 |
| 544 | Octane | 옥테인 렌더 그래픽카드 셋팅 8 | 쏘리맨 | 2019.02.13 | 5022 |
| 543 | Octane | 옥테인용 그래픽카드 질문 있습니다!(GTX 1080ti vs Quadro P5000) 2 | 이몽 | 2019.02.12 | 1441 |
| 542 | Octane | octane 이런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1 | 야키소바빵 | 2019.02.12 | 1160 |
| 541 | Octane |
옥테인 렌더 갈색유리 표현방법 도와주세요ㅠㅠ
3 |
연수 | 2019.02.10 | 1486 |
| 540 | Octane | 데스크탑, 옥테인 렌더 셋팅...그리고 CPU 질문있습니다. 2 | 쏘리맨 | 2019.02.09 | 1336 |
| 539 | Octane | 맥 쿼드로 옥테인 렌더 질문이요!!! 1 | 라이언킹 | 2019.01.30 | 1317 |
| 538 | Octane |
옥테인 렌더를 위해 데스크탑을 맞추는데 도움 부탁드려요!ㅜ
8 |
오수 | 2019.01.27 | 1460 |
| 537 | Octane |
옥테인 초보자용 컴퓨터 견적인데 고수분들의 의견은 어떤가요?
3 |
커디프린스 | 2019.01.27 | 1610 |
| 536 | Octane |
옥테인 설치했는데..시포디에서 인식을 못합니다. ㅜㅜ
3 |
에빗 | 2019.01.26 | 2186 |
| 535 | Octane | 옥테인랜더에서 베이킹텍스쳐는 어떻게하는건가요? 5 | 이애어다 | 2019.01.24 | 16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