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5. R4 사용중인데. 1080ti 와 타이탄x(맥스웰) 버전이 혼용이 안되는거 같은데.. 버전 문제인건지..
아니면 지원 안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첨부 '1' |
|---|

2020 1.5. R4 사용중인데. 1080ti 와 타이탄x(맥스웰) 버전이 혼용이 안되는거 같은데.. 버전 문제인건지..
아니면 지원 안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554 | Octane | 옥테인렌더 오류 질문이요ㅠㅠㅠ 2 | 초필살기 | 2019.03.02 | 1601 |
| 553 | Octane |
Octane Render 지글지글한거 질문 드려요 ㅠㅠ
5 |
SJ_2 | 2019.02.28 | 2071 |
| 552 | Octane |
옥테인 오류 문제로 문의드립니다ㅜㅜ
1 |
오수 | 2019.02.26 | 2025 |
| 551 | Octane |
옥테인 랜더관련 질문있습니다 ㅠ
4 |
매운맛사탕 | 2019.02.20 | 1320 |
| 550 | Octane | 옥테인 기본 재질 Library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아르넨시아 | 2019.02.20 | 1306 |
| 549 | Octane | Octane render 그래픽 카드 셋팅 질문드려요!! 4 | SJ_2 | 2019.02.20 | 1224 |
| 548 | Octane | 옥테인 컴퍼지팅... | 이애어다 | 2019.02.20 | 956 |
| 547 | Octane |
옥테인 머테리얼 질문
3 |
포린이 | 2019.02.20 | 1098 |
| 546 | Octane | octane SSS, Transmisson , Abosorption , Scattering 질문입니다. 2 | 이애어다 | 2019.02.19 | 1410 |
| 545 | Octane |
옥테인 관련 문제 ㅠ
2 |
매운맛사탕 | 2019.02.18 | 1287 |
| 544 | Octane | 옥테인 렌더 그래픽카드 셋팅 8 | 쏘리맨 | 2019.02.13 | 5022 |
| 543 | Octane | 옥테인용 그래픽카드 질문 있습니다!(GTX 1080ti vs Quadro P5000) 2 | 이몽 | 2019.02.12 | 1441 |
| 542 | Octane | octane 이런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1 | 야키소바빵 | 2019.02.12 | 1160 |
| 541 | Octane |
옥테인 렌더 갈색유리 표현방법 도와주세요ㅠㅠ
3 |
연수 | 2019.02.10 | 1486 |
| 540 | Octane | 데스크탑, 옥테인 렌더 셋팅...그리고 CPU 질문있습니다. 2 | 쏘리맨 | 2019.02.09 | 1336 |
| 539 | Octane | 맥 쿼드로 옥테인 렌더 질문이요!!! 1 | 라이언킹 | 2019.01.30 | 1317 |
| 538 | Octane |
옥테인 렌더를 위해 데스크탑을 맞추는데 도움 부탁드려요!ㅜ
8 |
오수 | 2019.01.27 | 1460 |
| 537 | Octane |
옥테인 초보자용 컴퓨터 견적인데 고수분들의 의견은 어떤가요?
3 |
커디프린스 | 2019.01.27 | 1610 |
| 536 | Octane |
옥테인 설치했는데..시포디에서 인식을 못합니다. ㅜㅜ
3 |
에빗 | 2019.01.26 | 2186 |
| 535 | Octane | 옥테인랜더에서 베이킹텍스쳐는 어떻게하는건가요? 5 | 이애어다 | 2019.01.24 | 1655 |
결제를 엔터프라이즈로 구독으로 결제했었는데.. 2gpu만 인식되는 상황이였네요. 문의넣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