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rtx off라는게.. 제가 뭘 안킨건가요?
rtx 3070하나로 돌리는데 지금 11분이 넘어가도록 한프레임을 못뽑고있는데..
ㅠ_ㅠ...더 좋은걸 사야하나요...원래 이렇게 걸리는건지 제가 뭘 설정안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잘모르는데 옥테인배워보겠다고 나름 큰돈주고 데스크탑 맞췄는데.. 우울하네요ㅠㅠㅠ
혹시 도움주실만한 내용있다면 알려주세요 ㅠㅠ감사합니다.
| 첨부 '1'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rtx off라는게.. 제가 뭘 안킨건가요?
rtx 3070하나로 돌리는데 지금 11분이 넘어가도록 한프레임을 못뽑고있는데..
ㅠ_ㅠ...더 좋은걸 사야하나요...원래 이렇게 걸리는건지 제가 뭘 설정안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잘모르는데 옥테인배워보겠다고 나름 큰돈주고 데스크탑 맞췄는데.. 우울하네요ㅠㅠㅠ
혹시 도움주실만한 내용있다면 알려주세요 ㅠㅠ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534 | V-Ray | vray proxy?? | 미미야 | 2019.01.24 | 841 |
| 533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설치관련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
키토마하 | 2019.01.21 | 2428 |
| 532 | V-Ray | vray 기본 질문드려요 1 | 미미야 | 2019.01.17 | 848 |
| 531 | V-Ray |
c4d vray 렌더링 설정 질문드립니다ㅜㅜ(혹시 아시는 유저분있으시면 꼭좀 도와주세요)
1 |
맹태씨 | 2019.01.14 | 1160 |
| 530 | Octane |
옥테인에 파일을 불러왔을 때 뷰포트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현상
|
Xerxes | 2019.01.13 | 928 |
| 529 | Octane | 맥에서는 옥테인이 안되나요? 2 | 감충 | 2019.01.08 | 1869 |
| 528 | Octane |
옥테인 렌더로 피부층 작업을 하는도중에.. 엉망인데 팁좀 얻고 싶습니다. ㅠ
3 |
장동징당 | 2019.01.04 | 1266 |
| 527 | Octane | 옥테인렌더 쓰려고 하는데요.. 제가 노트북 위주라.. 2 | 아그리팡 | 2018.12.29 | 1724 |
| 526 | Octane |
OCTANE NETWORK RENDER 설정부분에 대해 궁금한점 있어 질문올려봅니다...!!!
2 |
시렁이쥔 | 2018.12.19 | 2177 |
| 525 | Octane | 옥테인 랜더 큐 2 | doooom | 2018.12.17 | 918 |
| 524 | Octane | 옥테인 디노이저 질문입니다 4 | 유승호. | 2018.12.16 | 1243 |
| 523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라이팅 문제입니다 ㅠ 2 | 전주구깅 | 2018.12.16 | 1111 |
| 522 | Octane | 옥테인 렌더 사용 질문 4 | 그래픽마스타 | 2018.12.15 | 1253 |
| 521 | Redshift | 레드시프트 질문좀 드립니다 ㅠ 1 | 야키소바빵 | 2018.12.12 | 1074 |
| 520 | Octane | 옥테인 렌더 품질에 대한 질문 2 | 히윳히윳 | 2018.12.10 | 1398 |
| 519 | Octane |
옥테인 no cuda 메세지
|
눈사람 | 2018.12.07 | 1528 |
| 518 | Octane | 혹시 옥테인 한글메뉴얼은 따로 없을까요? 1 | 주주박 | 2018.12.04 | 1438 |
| 517 | Octane | 옥테인 카메라값 뽑는방법이 뭔가요? 2 | 임지영 | 2018.12.04 | 1053 |
| 516 | V-Ray | vray 렌더를 쓸때 메터리얼 2 | 피테르1 | 2018.12.03 | 1117 |
| 515 | Octane |
out of core 가 뭐죠 ㅜㅜㅜ (옥테인)
2 |
돔돔 | 2018.12.02 | 3617 |
Octane settings - Settings - Devices - Device settings 에 들어가시면
Use RTX acceleration 이라고 제일 하단에 ON 으로 바꿔주는게 있습니다.
유튜브 보시면 R&D 영상이 있는데 Lighting 만 들어간 환경에서 10%정도의 렌더 속도 향상이 된다고 나옵니다.
3070도 좋은 GPU 인데 멀티패스를 많이 뽑으시면 렌더 속도에도 영향을 주니 필요한것만 뽑으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