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2020.12.10 20:55

RTX OFF 이게 뭔가요...?ㅜㅜ

주소복사 | 조회 수 1986 추천 수 1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02.JPG

 

rtx off라는게.. 제가 뭘 안킨건가요?

rtx 3070하나로 돌리는데 지금 11분이 넘어가도록 한프레임을 못뽑고있는데..

ㅠ_ㅠ...더 좋은걸 사야하나요...원래 이렇게 걸리는건지 제가 뭘 설정안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잘모르는데 옥테인배워보겠다고 나름 큰돈주고 데스크탑 맞췄는데.. 우울하네요ㅠㅠㅠ

혹시 도움주실만한 내용있다면 알려주세요 ㅠㅠ감사합니다.

  • profile
    JY 2020.12.10 23:02

    Octane settings - Settings - Devices - Device settings 에 들어가시면

    Use RTX acceleration 이라고 제일 하단에 ON 으로 바꿔주는게 있습니다.

     

    유튜브 보시면 R&D 영상이 있는데 Lighting 만 들어간 환경에서 10%정도의 렌더 속도 향상이 된다고 나옵니다.

     

    3070도 좋은 GPU 인데 멀티패스를 많이 뽑으시면 렌더 속도에도 영향을 주니 필요한것만 뽑으시는 것도 좋아요..!

  • ?
    탬스 2020.12.30 13:49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534 V-Ray vray proxy?? 미미야 2019.01.24 841
533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설치관련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file 키토마하 2019.01.21 2428
532 V-Ray vray 기본 질문드려요 1 미미야 2019.01.17 848
531 V-Ray c4d vray 렌더링 설정 질문드립니다ㅜㅜ(혹시 아시는 유저분있으시면 꼭좀 도와주세요) 1 file 맹태씨 2019.01.14 1160
530 Octane 옥테인에 파일을 불러왔을 때 뷰포트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현상 file Xerxes 2019.01.13 928
529 Octane 맥에서는 옥테인이 안되나요? 2 감충 2019.01.08 1869
528 Octane 옥테인 렌더로 피부층 작업을 하는도중에.. 엉망인데 팁좀 얻고 싶습니다. ㅠ 3 file 장동징당 2019.01.04 1266
527 Octane 옥테인렌더 쓰려고 하는데요.. 제가 노트북 위주라.. 2 아그리팡 2018.12.29 1724
526 Octane OCTANE NETWORK RENDER 설정부분에 대해 궁금한점 있어 질문올려봅니다...!!! 2 file 시렁이쥔 2018.12.19 2177
525 Octane 옥테인 랜더 큐 2 doooom 2018.12.17 918
524 Octane 옥테인 디노이저 질문입니다 4 유승호. 2018.12.16 1243
523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라이팅 문제입니다 ㅠ 2 전주구깅 2018.12.16 1111
522 Octane 옥테인 렌더 사용 질문 4 그래픽마스타 2018.12.15 1253
521 Redshift 레드시프트 질문좀 드립니다 ㅠ 1 야키소바빵 2018.12.12 1074
520 Octane 옥테인 렌더 품질에 대한 질문 2 히윳히윳 2018.12.10 1398
519 Octane 옥테인 no cuda 메세지 file 눈사람 2018.12.07 1528
518 Octane 혹시 옥테인 한글메뉴얼은 따로 없을까요? 1 주주박 2018.12.04 1438
517 Octane 옥테인 카메라값 뽑는방법이 뭔가요? 2 임지영 2018.12.04 1053
516 V-Ray vray 렌더를 쓸때 메터리얼 2 피테르1 2018.12.03 1117
515 Octane out of core 가 뭐죠 ㅜㅜㅜ (옥테인) 2 file 돔돔 2018.12.02 36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