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7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다른게 아니라 어제 그래픽카드를 RTX3090으로 교체했는데 디바이스에 쿠다가 없다라는 메세지 오류가 뜨네요 ㅠㅠ

드라이버 문제인지... ㅠㅠ

현재 옥테인 렌더는 2020.1.5-R4 버전을 쓰고 그래픽 드라이버는 457.09 버전으로 내려 쓰고 있습니다 ㅜㅠ

일을 해야하는데 어찌할바를 모르겠어요 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534 V-Ray vray proxy?? 미미야 2019.01.24 841
533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설치관련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file 키토마하 2019.01.21 2428
532 V-Ray vray 기본 질문드려요 1 미미야 2019.01.17 848
531 V-Ray c4d vray 렌더링 설정 질문드립니다ㅜㅜ(혹시 아시는 유저분있으시면 꼭좀 도와주세요) 1 file 맹태씨 2019.01.14 1160
530 Octane 옥테인에 파일을 불러왔을 때 뷰포트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현상 file Xerxes 2019.01.13 928
529 Octane 맥에서는 옥테인이 안되나요? 2 감충 2019.01.08 1869
528 Octane 옥테인 렌더로 피부층 작업을 하는도중에.. 엉망인데 팁좀 얻고 싶습니다. ㅠ 3 file 장동징당 2019.01.04 1266
527 Octane 옥테인렌더 쓰려고 하는데요.. 제가 노트북 위주라.. 2 아그리팡 2018.12.29 1724
526 Octane OCTANE NETWORK RENDER 설정부분에 대해 궁금한점 있어 질문올려봅니다...!!! 2 file 시렁이쥔 2018.12.19 2177
525 Octane 옥테인 랜더 큐 2 doooom 2018.12.17 918
524 Octane 옥테인 디노이저 질문입니다 4 유승호. 2018.12.16 1243
523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라이팅 문제입니다 ㅠ 2 전주구깅 2018.12.16 1111
522 Octane 옥테인 렌더 사용 질문 4 그래픽마스타 2018.12.15 1253
521 Redshift 레드시프트 질문좀 드립니다 ㅠ 1 야키소바빵 2018.12.12 1074
520 Octane 옥테인 렌더 품질에 대한 질문 2 히윳히윳 2018.12.10 1398
519 Octane 옥테인 no cuda 메세지 file 눈사람 2018.12.07 1528
518 Octane 혹시 옥테인 한글메뉴얼은 따로 없을까요? 1 주주박 2018.12.04 1438
517 Octane 옥테인 카메라값 뽑는방법이 뭔가요? 2 임지영 2018.12.04 1053
516 V-Ray vray 렌더를 쓸때 메터리얼 2 피테르1 2018.12.03 1117
515 Octane out of core 가 뭐죠 ㅜㅜㅜ (옥테인) 2 file 돔돔 2018.12.02 36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