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다른게 아니라 어제 그래픽카드를 RTX3090으로 교체했는데 디바이스에 쿠다가 없다라는 메세지 오류가 뜨네요 ㅠㅠ
드라이버 문제인지... ㅠㅠ
현재 옥테인 렌더는 2020.1.5-R4 버전을 쓰고 그래픽 드라이버는 457.09 버전으로 내려 쓰고 있습니다 ㅜㅠ
일을 해야하는데 어찌할바를 모르겠어요 ㅠㅠ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다른게 아니라 어제 그래픽카드를 RTX3090으로 교체했는데 디바이스에 쿠다가 없다라는 메세지 오류가 뜨네요 ㅠㅠ
드라이버 문제인지... ㅠㅠ
현재 옥테인 렌더는 2020.1.5-R4 버전을 쓰고 그래픽 드라이버는 457.09 버전으로 내려 쓰고 있습니다 ㅜㅠ
일을 해야하는데 어찌할바를 모르겠어요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534 | V-Ray | vray proxy?? | 미미야 | 2019.01.24 | 841 |
| 533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설치관련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
키토마하 | 2019.01.21 | 2428 |
| 532 | V-Ray | vray 기본 질문드려요 1 | 미미야 | 2019.01.17 | 848 |
| 531 | V-Ray |
c4d vray 렌더링 설정 질문드립니다ㅜㅜ(혹시 아시는 유저분있으시면 꼭좀 도와주세요)
1 |
맹태씨 | 2019.01.14 | 1160 |
| 530 | Octane |
옥테인에 파일을 불러왔을 때 뷰포트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현상
|
Xerxes | 2019.01.13 | 928 |
| 529 | Octane | 맥에서는 옥테인이 안되나요? 2 | 감충 | 2019.01.08 | 1869 |
| 528 | Octane |
옥테인 렌더로 피부층 작업을 하는도중에.. 엉망인데 팁좀 얻고 싶습니다. ㅠ
3 |
장동징당 | 2019.01.04 | 1266 |
| 527 | Octane | 옥테인렌더 쓰려고 하는데요.. 제가 노트북 위주라.. 2 | 아그리팡 | 2018.12.29 | 1724 |
| 526 | Octane |
OCTANE NETWORK RENDER 설정부분에 대해 궁금한점 있어 질문올려봅니다...!!!
2 |
시렁이쥔 | 2018.12.19 | 2177 |
| 525 | Octane | 옥테인 랜더 큐 2 | doooom | 2018.12.17 | 918 |
| 524 | Octane | 옥테인 디노이저 질문입니다 4 | 유승호. | 2018.12.16 | 1243 |
| 523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라이팅 문제입니다 ㅠ 2 | 전주구깅 | 2018.12.16 | 1111 |
| 522 | Octane | 옥테인 렌더 사용 질문 4 | 그래픽마스타 | 2018.12.15 | 1253 |
| 521 | Redshift | 레드시프트 질문좀 드립니다 ㅠ 1 | 야키소바빵 | 2018.12.12 | 1074 |
| 520 | Octane | 옥테인 렌더 품질에 대한 질문 2 | 히윳히윳 | 2018.12.10 | 1398 |
| 519 | Octane |
옥테인 no cuda 메세지
|
눈사람 | 2018.12.07 | 1528 |
| 518 | Octane | 혹시 옥테인 한글메뉴얼은 따로 없을까요? 1 | 주주박 | 2018.12.04 | 1438 |
| 517 | Octane | 옥테인 카메라값 뽑는방법이 뭔가요? 2 | 임지영 | 2018.12.04 | 1053 |
| 516 | V-Ray | vray 렌더를 쓸때 메터리얼 2 | 피테르1 | 2018.12.03 | 1117 |
| 515 | Octane |
out of core 가 뭐죠 ㅜㅜㅜ (옥테인)
2 |
돔돔 | 2018.12.02 | 3617 |
쿠다 그라이버도 설치해야 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