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에서 터블런스적용이 안됩니다 ㅠ 해결법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시포디버전은 R23입니다. 옥테인도 최신버전이구요 ㅠ
| 첨부 '1' |
|---|
옥테인에서 터블런스적용이 안됩니다 ㅠ 해결법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시포디버전은 R23입니다. 옥테인도 최신버전이구요 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1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0 |
| 514 | Redshift | 레드시프트 사용시 관련된 어떤 탭이라도 클릭하면 바로 종료가 되어버리는데... 4 | 주주박 | 2018.12.02 | 1762 |
| 513 | Octane |
옥테인 메탈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2 |
Z-load | 2018.11.30 | 2552 |
| 512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렌더를 하고픈뎅 컴퓨터 사양좀 봐주십사 글남김니다!! 1 | 슈라핑쿠 | 2018.11.28 | 1163 |
| 511 | Octane |
옥테인렌더러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걸 골라야하나요?
2 |
상도동한남자 | 2018.11.28 | 1437 |
| 510 | Octane | 옥테인 랜더시 light 깜빡거림 효과낼때 5 | Z-load | 2018.11.28 | 1324 |
| 509 | Octane | 맥북 시포디 옥테인 플러그인 활성화 안됨 1 | 경미니 | 2018.11.28 | 1675 |
| 508 | Octane |
옥테인 맥용 질문
1 |
경미니 | 2018.11.27 | 1485 |
| 507 | Octane | vdb파일을 시포디옥테인 vdb에 넣었는데 끊기는 경우...완벽호환 안되었나요? 2 | 비온 | 2018.11.22 | 1477 |
| 506 | Octane |
옥테인 렌더 오류 질문입니다ㅠ
3 |
초필살기 | 2018.11.17 | 2197 |
| 505 | Octane | 옥테인 네트워크 렌더링 1 | 알아서 | 2018.11.16 | 1206 |
| 504 | Octane |
옥테인 학생버전 구매하려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2 |
두밥이 | 2018.11.14 | 2238 |
| 503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시간 질문입니다!
7 |
알아서 | 2018.11.13 | 1722 |
| 502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초보입니다ㅠㅠ라이팅이 안먹네요
1 |
4444gngn | 2018.11.10 | 1217 |
| 501 | Octane |
옥테인 렌더러 데모 버전 문제 관련 질문..
1 |
과자 | 2018.11.09 | 1338 |
| 500 | Octane |
옥테인 오류, 봐주실 수 있을까요?
2 |
로토리 | 2018.11.07 | 1212 |
| 499 | Octane | 옥테인렌더러 한장,두장, 그것이고민이로다. 2 | 스노 | 2018.11.07 | 2202 |
| 498 | Octane | 옥테인렌드링 그래픽 사양 질문입니다 1 | 마리아 | 2018.11.06 | 1242 |
| 497 | Octane | r20 데모버전에서는 octane4 베타버전이 구동 안되나요?? 2 | 상은 | 2018.11.05 | 2864 |
| 496 | Octane | octane render관련 여쭤볼게 있습니다.. 1 | Z-load | 2018.11.04 | 1380 |
| 495 | Octane | octane render 옥테인 공부할때 3 | 후니94 | 2018.10.29 | 1633 |
터뷸러스 버전이 Learning Edition이면 옥테인 렌더가 안될껍니다.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