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4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시포디 독학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시포디에서  오브제를 만들고 나서  fbx 로 내보내려고 하는데 

메테리얼은 같이 내보내지 못하나요 ? (옥테인 사용중입니다)

 혹시 내보낼 수 있다면 어떻게 내보내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3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9
434 Octane 옥테인 렌더링에서 인바이러먼트 맵에서 라이팅이 자연스럽게 않나오네요. 2 file 크로닉 2018.03.06 1182
433 Octane substance painter 에서 옥테인 질문입니다 5 yjt5006 2018.03.05 1316
432 Octane octane 그림자 중복,겹치는 부분 더 진하게 할 수 없나요? 1 file 씨뽀리 2018.03.05 1305
431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렌더에 대해 완전 초보적인 질문 드립니다. (자세히 사진첨부 하였습니다.) 8 이승협 2018.02.28 3018
430 Octane 옥테인 작업위한 컴퓨터 세팅 질문있습니다 1 file 프란시스코 2018.02.27 1182
429 Octane 옥테인용 조립pc에 대한 피드백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file Zinost 2018.02.24 1209
428 Octane 옥테인 카메라 isometric릭으로 맞추면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4 file 부글부글 2018.02.19 1337
427 Octane 옥테인 그래픽카드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왼발의지배자 2018.02.14 1373
426 V-Ray 브이레이 vray 그림자 초보 질문 그림자 하드 -> 소프트로 바꾸는 법 1 멜론 2018.02.13 1585
425 Octane MAC OS octane render 질문입니다. 1 박뱅 2018.02.06 1541
424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곡선 선묻힘현상. file 문래 2018.02.02 958
423 Octane octane 에는 motion tracker 기능 없나요? 1 씨뽀리 2018.02.02 987
422 Octane octane 옥테인 렌더 중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2 file 씨뽀리 2018.01.25 1318
421 Octane 옥테인 octane 속도, 성능 올리는 법 알려주세요. 3 씨뽀리 2018.01.24 2791
420 Octane 옥테인렌더 R19버전에서 멀티패스가 저장이 안되네요. 4 미니미7 2018.01.18 1216
419 Octane 옥테인 랜더러 모션블러 사용시.. 출력 질문드려요 2 베르미르 2018.01.18 1170
418 Octane 옥테인 실내 조명 렌더링할때 벽에 흰색 점들이 생깁니다. 2 file 피코야 2018.01.18 1783
417 Octane 옥테인에서 그림자를 따로뽑는법이 궁금합니다. 1 모그라푸딩 2018.01.16 1284
416 Octane 옥테인의 렌더세팅에 패쓰 트레이싱과 다이렉트 라이팅 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 으앙내과자 2018.01.16 1640
415 Octane 렌더러 관련 질문입니다 (octane VS v-ray) 2 씨뽀리 2018.01.15 14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