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pecular material 사용해서 index 1.517 유리재질로 하면 자꾸 이렇게 안쪽이 어둡게 나오는데, 외곽 느낌은 살리면서 아에 투명하게 하고 싶습니다.

이거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ㅠㅠㅠ

옥테인셋팅 pathtracing 으로 했고, fake shadow도 다 켰습니다.

2_sciene_setting.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374 Octane 옥테인 렌더 그래픽 카드 2개 사용 질문드립니다! 2 일도양단조로 2017.09.18 1225
373 V-Ray vray 브이레이 에서 백그라운드 처럼 쓸수 있는게 없나요? 3 멜론 2017.09.17 1137
372 Octane 옥테인 네트웍 렌더, 속도가 올라가지 않네요. 2 미니미7 2017.09.17 1005
371 Octane 옥테인렌더 그래픽카드 사양에 관해 질문드리겠습니다. 2 뿌앙 2017.09.14 1504
370 Octane 옥테인 포그 관련 질문있습니다! 루돌프사슴 2017.09.14 546
369 Sketch and Toon 원하는 라인을 안보이게 할수있을까요? 2 file 자리나모 2017.09.08 857
368 Octane R19 Prorender와 Octane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1 킴쟈 2017.09.06 1187
367 Octane 옥테인 랜더는 AMD에서 아예 안되나요? ㅠㅡㅠ 2 삼화군 2017.09.01 1376
366 Octane Octane Render를 쓰기 위한 1080 SLI 2 닉네임입니다. 2017.08.25 1245
365 Octane 옥테인 렌더러 질문입니다. 2 그래바 2017.08.24 1199
364 Redshift Redshift 렌더러는 안쓰시나요? 2 뷰이 2017.08.15 1920
363 Sketch and Toon 랜더링 했을때 라인이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왔다갔다해요 file 어헬 2017.08.15 593
362 V-Ray vray재질에서 이런느낌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file 우타 2017.08.03 1112
361 V-Ray vray 렌더시 텍스쳐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아요. 1 file 카피캣 2017.08.02 936
360 Octane 시포디r18 버전에 옥테인렌더러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8 똑디 2017.07.26 1444
359 Octane 옥테인은 한글 헬프가 아직 없나요? 리제스트 2017.07.26 935
358 Octane 옥테인렌더러를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5 스마일군 2017.07.21 1655
357 V-Ray vray에서 로고파일PNG를 박스 한면에다가 입혔는데 다르게 나옵니다 5 file 비온 2017.07.19 1203
356 Octane 옥테인 렌더 관련 질문있습니다..(노이즈발생) 4 file 시바견 2017.07.18 1611
355 Octane 옥테인 렌더를 위한 견적을 한번 뽑아봤는데 어떤가요? 1 file 플롬폴름 2017.07.15 11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