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2020.09.20 22:38

RTX 3080, 옥테인 디노이저 오류

주소복사 | 조회 수 2008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주석 2020-09-20 224054.jpg

 

주석 2020-09-20 224034.jpg

 

오늘 3080업어왔는데... 참나 디노이즈 기능이 안되네여 ㅜ 옥테인 최신 버전 정품인데두..,

드라이버도 다운받았고 쿠다드라이버도 받았는데 오류가 나네요

원본은 렌더가 되는데 디노이즈패스 추출단계에서 무한 대기...

3080은 아직 디노이즈 지원이 안되는건가봐요,,, 여러분도 이런경우는 없었죠??

 

 

  • ?
    이효원 2020.09.20 23:20

    아직 드라이버들도 제대로 안나왔을거에요.. 딱 게임을 구동할 수 있을 정도로만 지원 할겁니다.

    한 추석 지나야 쓸만해질거같습니다.

  • profile
    주임원사 2020.09.20 23:41
    그런가봅니다 ㅜ
  • ?
    언에픽 2020.09.21 14:08

    지금같은 대란에 득템하신것만으로도 부럽..

  • profile
    김그륜 2020.09.22 02:05

    보통 그래픽카드 새로나오면 업데이트 되는데 시간좀 되더라구요. 아마 모든기능이 작동되도록 쓰시려면 조금더 기다리셔야 할 수 있습니다. 

    디노이즈는 저도 요즘 필수로 사용해서 아마 조만간 업데이트 되지않을까 생각해요.

    그나저나 퍼포먼스는 어떤가요? 

  • profile
    주임원사 2020.09.28 11:39

    1080ti 쓰다가 넘어왔는데 너무 만족스럽스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0
374 Octane 옥테인 렌더 그래픽 카드 2개 사용 질문드립니다! 2 일도양단조로 2017.09.18 1225
373 V-Ray vray 브이레이 에서 백그라운드 처럼 쓸수 있는게 없나요? 3 멜론 2017.09.17 1137
372 Octane 옥테인 네트웍 렌더, 속도가 올라가지 않네요. 2 미니미7 2017.09.17 1005
371 Octane 옥테인렌더 그래픽카드 사양에 관해 질문드리겠습니다. 2 뿌앙 2017.09.14 1504
370 Octane 옥테인 포그 관련 질문있습니다! 루돌프사슴 2017.09.14 546
369 Sketch and Toon 원하는 라인을 안보이게 할수있을까요? 2 file 자리나모 2017.09.08 857
368 Octane R19 Prorender와 Octane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1 킴쟈 2017.09.06 1187
367 Octane 옥테인 랜더는 AMD에서 아예 안되나요? ㅠㅡㅠ 2 삼화군 2017.09.01 1376
366 Octane Octane Render를 쓰기 위한 1080 SLI 2 닉네임입니다. 2017.08.25 1245
365 Octane 옥테인 렌더러 질문입니다. 2 그래바 2017.08.24 1199
364 Redshift Redshift 렌더러는 안쓰시나요? 2 뷰이 2017.08.15 1920
363 Sketch and Toon 랜더링 했을때 라인이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왔다갔다해요 file 어헬 2017.08.15 593
362 V-Ray vray재질에서 이런느낌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file 우타 2017.08.03 1112
361 V-Ray vray 렌더시 텍스쳐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아요. 1 file 카피캣 2017.08.02 936
360 Octane 시포디r18 버전에 옥테인렌더러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8 똑디 2017.07.26 1444
359 Octane 옥테인은 한글 헬프가 아직 없나요? 리제스트 2017.07.26 935
358 Octane 옥테인렌더러를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5 스마일군 2017.07.21 1655
357 V-Ray vray에서 로고파일PNG를 박스 한면에다가 입혔는데 다르게 나옵니다 5 file 비온 2017.07.19 1203
356 Octane 옥테인 렌더 관련 질문있습니다..(노이즈발생) 4 file 시바견 2017.07.18 1611
355 Octane 옥테인 렌더를 위한 견적을 한번 뽑아봤는데 어떤가요? 1 file 플롬폴름 2017.07.15 11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