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8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ave as png16 image 밖에 할수있는게 없어 이걸로 해왔는데

이미지가 계속 깨지네요 ㅠ 

고화질로 뽑아야하는데

방도가 없습니다 ㅠㅠ

분명 다른방법ㅇ ㅣ 있을거같은데 

아시는 분들 있으면 꼭 좀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ㅜㅜ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374 Octane 옥테인 렌더 그래픽 카드 2개 사용 질문드립니다! 2 일도양단조로 2017.09.18 1225
373 V-Ray vray 브이레이 에서 백그라운드 처럼 쓸수 있는게 없나요? 3 멜론 2017.09.17 1137
372 Octane 옥테인 네트웍 렌더, 속도가 올라가지 않네요. 2 미니미7 2017.09.17 1005
371 Octane 옥테인렌더 그래픽카드 사양에 관해 질문드리겠습니다. 2 뿌앙 2017.09.14 1504
370 Octane 옥테인 포그 관련 질문있습니다! 루돌프사슴 2017.09.14 546
369 Sketch and Toon 원하는 라인을 안보이게 할수있을까요? 2 file 자리나모 2017.09.08 857
368 Octane R19 Prorender와 Octane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1 킴쟈 2017.09.06 1187
367 Octane 옥테인 랜더는 AMD에서 아예 안되나요? ㅠㅡㅠ 2 삼화군 2017.09.01 1376
366 Octane Octane Render를 쓰기 위한 1080 SLI 2 닉네임입니다. 2017.08.25 1245
365 Octane 옥테인 렌더러 질문입니다. 2 그래바 2017.08.24 1199
364 Redshift Redshift 렌더러는 안쓰시나요? 2 뷰이 2017.08.15 1920
363 Sketch and Toon 랜더링 했을때 라인이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왔다갔다해요 file 어헬 2017.08.15 593
362 V-Ray vray재질에서 이런느낌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file 우타 2017.08.03 1112
361 V-Ray vray 렌더시 텍스쳐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아요. 1 file 카피캣 2017.08.02 936
360 Octane 시포디r18 버전에 옥테인렌더러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8 똑디 2017.07.26 1444
359 Octane 옥테인은 한글 헬프가 아직 없나요? 리제스트 2017.07.26 935
358 Octane 옥테인렌더러를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5 스마일군 2017.07.21 1655
357 V-Ray vray에서 로고파일PNG를 박스 한면에다가 입혔는데 다르게 나옵니다 5 file 비온 2017.07.19 1203
356 Octane 옥테인 렌더 관련 질문있습니다..(노이즈발생) 4 file 시바견 2017.07.18 1611
355 Octane 옥테인 렌더를 위한 견적을 한번 뽑아봤는데 어떤가요? 1 file 플롬폴름 2017.07.15 11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