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472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캡처.JPG

 

업데이트도 다 해보고 옥테인렌더도 버전 종류별로 다 다운받아봐도 

옥테인렌더파일 플러그인에 옮겼다하면 이상태에서 멈추네요ㅠ

 

시포디 계속 다시깔아봐도 자꾸 여기서 막히고..

 

혹시 설치하신분들 있으신가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314 Octane 3dmax 버전 옥테인 계정 팔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소희짱 2017.03.20 724
313 Octane 옥테인을 염두한 가정용 작업피시 견적서입니다 3 file 삼성동에서온그대 2017.03.16 1173
312 Sketch and Toon 툰렌더 설정.. 2 file 징어먹물 2017.03.14 1041
311 Octane 시네마 포디 학생 라이선스에서도 옥테인렌더를 사용할 수 있나요? 1 플롬폴름 2017.02.26 1651
310 Octane 옥테인에서 그림자를 따로 뽑으려 하는데 검은픽셀이 많이 생겨남니다.. file 오롤이 2017.02.24 1170
309 Octane 옥테인 렌더 관련한 커뮤니티나 카페같은게 있나요? 2 잘하고싶다고 2017.02.14 1122
308 V-Ray Vray for C4D 1.9 버전 mac에 설치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모르겠네요.. 2 비엘리 2017.02.13 1767
307 Octane 옥테인으로 좀 쨍하게 렌더링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잔트가르 2017.02.06 1458
306 V-Ray v-ray multipass 만 따로 출력 어떻게 하나요?? 모션스미스 2017.01.29 589
305 Octane 옥테인랜더러를 구매하려합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 2 삼성동에서온그대 2017.01.16 1167
304 Octane octane 랜더 쓰고잇는데 뭔가 이상하게 깨집니다... 3 file 으어어어엉얼 2017.01.10 1166
303 V-Ray 브이레이 렌더링시 어두운면이나 그림자에 노이즈가 생깁니다 1 file 첫경험 2016.12.28 2555
302 Octane 옥테인에서 유리컵 굴절 리플렉션 안되게 하는 방법. 3 file cindy 2016.12.26 2395
301 Octane octane render 질문입니다. 3 file 인영주 2016.12.24 1623
300 V-Ray vray 플리커(흔들림) 현상 질문입니다 ! 3 오이도 2016.12.16 1097
299 V-Ray vray gi옵션에서 그림자 관련 질문입니다. 3 file 오이도 2016.12.14 811
298 Octane Titan X pascal이 c4d octane에서 동작할까요??? 2 최웅희 2016.12.09 931
297 Octane 옥테인 라이센스(unlock) 관련 질문 2 file 케이퍼블 2016.12.07 3273
296 Octane 옥테인 렌더팜 할수있는곳이 있을까요? 1 잠설친곰 2016.12.06 1332
295 Octane 옥테인 렌더러에서 컴포지팅태그에 있는 exclude기능과 같은 기능이 있을까요? 2 file 우르산도 2016.12.05 11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