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옥테인 렌더러를 연습해보려고 하는데 TRY 항목에 보니 데모버전과 함께 Try 버전도 따로 있더군요 

게다가 상업적 이용도 무료라고 하는데 대체 어떤 버전인지 궁금하네요.. 

정식 버전에서 기능 같은걸 좀 제한한건지.. 당장 항목에 나와있는건 그래픽 카드를 한장만 쓸 수 있고 그런 제약은 있던데 내용상으로도 제약이 좀 있고 

무료로 쓸 수 있게 해주는 정도인지 아예 좀 다른 버전이거나 시간 제한이 있어서 한달 정도 쓰고 없어지는건지 그런게 궁금하네요.. 

  • profile
    바이진 2020.07.04 04:30

    OctaneRender ® Prime (무료)

     

     

    제품 상세 사항:

    • 인터넷을 통해 OctaneRender 라이센스 서버에 연결된 온라인 상태에서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한된 하위 플러그인 세트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참조).
    • Prime Tier에서는 OctaneRender Standalone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OctaneRender 오프라인 USB 동글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렌더링에 최대 1 개의 GP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렌더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품상세사항을 발췌한 내용입니다.

    블렌더, 다즈3디,유니티,언리얼엔진에서만 유효한 트라이얼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80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80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251
274 Octane 옥테인 랜더러 라이센스 질문드립니다 2 file 스피크 2016.09.05 988
273 Octane 옥테인랜더에대해서 가르쳐주실분.. 1 삼성동에서온그대 2016.09.01 1292
272 V-Ray 비치는 나뭇잎처럼, Vray 2sided Mat같은 효과를 낼수 있을까요? 2 file 가미니 2016.08.29 1172
271 V-Ray 브이레이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1 jyjy0726 2016.08.24 1290
270 V-Ray vray에서 그림자 연하게 하는 방법 질문입니다 ! 2 file 오이도 2016.08.18 7321
269 Octane 옥테인 라이센스 질문좀 드리고자합니다. 2 잔트가르 2016.08.11 959
268 Octane 안녕하세요~! 옥테인 랜더러용 GPU 3장 들어가는 PC를 견적 내는 중인데 고수님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12 file 서광은 2016.08.09 1178
267 V-Ray vray 라이트 질문입니다! 6 file 오이도 2016.08.08 1074
266 Octane octane render, window10호환 2 유니티 2016.08.06 1007
265 V-Ray vray에서 그림자 길이 조정하기 질문입니다. 4 file 오이도 2016.08.05 913
264 V-Ray vray 라이트에서 밝기 조절 어떻게 하나요 ? 2 file 오이도 2016.08.05 3545
263 V-Ray vray 랜더링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6 file 오이도 2016.07.21 1177
262 Octane 옥테인을 염두에 둔 견적입니다. 조언부탁드릴게요 2 file 흙곰 2016.07.20 1075
261 Sketch and Toon 스케치 엔 툰 / 콤포지션 테그 / 알파 /렌더 5 file 호랑호랑 2016.07.19 1218
260 Sketch and Toon 재질 하나로 합치기 가능한가요? 1 졍다졍다 2016.07.15 973
259 V-Ray vray렌더를 사용하면 흐리게 나오는 현상 질문드립니다! 6 file 주명 2016.07.04 1695
258 Octane 1080, 1070이 아직은 옥테인에서 안돌아가나요? 2 토토마토 2016.06.29 1246
257 Octane Octane 이나 Arnold 렌더러 Cineware 지원하나요? 레몬블루 2016.06.22 801
256 Octane 옥테인 렌더를 구입 할 예정입니다. 라이센스 방식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 김광석 2016.06.09 1076
255 Octane 옥테인렌더러 3.0버전 2.x보다 속도 어느 정도 차이나는지요? 1 가미니 2016.06.03 9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