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65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PU AMD 라이젠 5 3600 (마티스) (정품)
 
1
메인보드 ASRock B450M PRO4 에즈윈 1
메모리 삼성전자 DDR4 16G PC4-21300 (정품) 2
그래픽카드 HIS 라데온 RX 570 IceQ X2 Turbo D5 8GB 1
SSD 삼성전자 PM981 M.2 2280 병행수입 (512GB) 1
하드디스크 Western Digital WD 1TB BLUE WD10EZEX (SATA3/7200/64M) 1
케이스 3RSYS L530 강화유리 1
파워 topower TOP-600DS Single Rail 80PLUS Bronze Rifle 1
키보드 지클릭커 GMK-510X Special 키보드 마우스 세트 (청축) 1
사운드/스피커 Britz 브리츠액세서리즈 BA-R9 SoundBar 1
   

 

현재 이렇게 사용중인데 라이젠은 옥테인이랑 레드쉬프트를 지원안한다고해서.. 

결제해놓고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 

2060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2070이상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호환성이나 다른 그래픽카드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정뒝 2020.06.08 09:10

    2060 슈퍼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 ?
    뚜뱅 2020.06.08 16:18
    감사합니다 혹시, 조금 돈을 보태서 렌더도 돌리고 작업도 할겸 컴퓨터를 한대 더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50만원정도 2060슈퍼가 하는데, 한대로도 충분이 작업이 가능할까요 ?
    렌더중일때는 다른작업을 할 수가 없어서 ㅠㅠ 2대 컴퓨터로 돌리면 더 용이하지않을까요 ?
    어짜피 돈들어가는김에 좀 더 보태서 한대 살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
  • ?
    시포디잘하고시포디 2020.06.08 13:22

    지포스말고는 다른 선택지는 없습니다!

  • ?
    뚜뱅 2020.06.08 16:19
    감사합니다! 혹시, 2개의 컴퓨터를 돌리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렌더할때 다른작업도 할겸 고민중입니다
    나중에 큰 작업할때 렌더시 컴퓨터로 다른일을 하면 오류가 걸린다고 해서요 ㅠㅠ
  • profile
    칼라스. 2020.06.08 16:28
    공부중인 학생인데요 저도 궁금한 부분이기도 하고 제가 이번에 쓰면서 생각했던 부분이랑 비슷해서 댓글남겨봐요!
    지금은 컴퓨터 한대에 올인해서 사용중인데 렌더용컴퓨터를 맞출경우에 렌더거는동안 다른 c4d작업을 하려면 옥테인라이렌스를 하나 더 구입해야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저는 지금 2070슈퍼 2개 사용중인데 확실히 렌더링걸면서 음악작업하는데도 버벅거리긴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7
234 V-Ray vray에서 전구 빛 효과를 내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1 file 오이도 2015.12.04 1238
233 Octane octane render를 돌리기에 적당한 사양인지 궁금합니다.. 6 이현 2015.11.22 5237
232 Octane octane render 질문입니다 (구매 관련) 2 file 이현 2015.11.20 1570
231 V-Ray 혹시 vray standalone 사용해서 dr 렌더링하신분있으신가요? 1 콰이곤 2015.11.18 990
230 V-Ray C4D Vray r16 버젼에대해서궁금한데용 2 콰이곤 2015.11.09 877
229 V-Ray vray 랜더링시 쭈글 거리는(플리커) 현상 질문입니다. 5 file 오이도 2015.11.06 2043
228 V-Ray vray 뎁스오브필드 주는법 질문입니다. 1 file 오이도 2015.11.02 899
227 V-Ray VRAY 랜더링 버그 질문입니다! 8 file 오이도 2015.10.28 1195
226 V-Ray vray sss2 skin 루미넌스 채널에 관해서 1 윰칙이 2015.10.28 923
225 V-Ray Vray sss2 shader 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윰칙이 2015.10.28 769
224 V-Ray Vray재질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2 윰칙이 2015.10.27 915
223 V-Ray vray 메테리얼에서 글짜 빛(glow) 효과 질문입니다. 1 file 오이도 2015.10.22 1174
222 Sketch and Toon Material Editor에 Control level이 없습니다. 2 file 헤보카다 2015.10.05 882
221 Sketch and Toon animate 메뉴가 보여지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2 file 뽀리 2015.09.23 850
220 V-Ray VRAY 신 세팅에서 일반 C4D 메테리얼 적용이 안됩니다. 1 오이도 2015.09.23 941
219 V-Ray 시퀀스 매핑 방법이 궁금합니다. 4 좋은생각 2015.08.11 1309
218 V-Ray VRay 1.9 팀렌더 맥과 윈도우에서 혼용해서 써보신분 있으세요. 1 꾸루 2015.07.24 1328
217 Octane octane diffuse 재질중 transmission 기능이 적용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2 file 상은 2015.07.20 1696
216 Sketch and Toon 스케치엔툰 라인이 끊기는 문제가 생깁니다. 3 file JJ2 2015.07.08 1035
215 V-Ray vray refraction 굴절이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file 심토지 2015.07.06 11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