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otoy홈페이지에 가서 옥테인 렌더러 윈도우 데모버전을 다운받으려고하는데요,

다운받으면 파일 확장자가 없게 빈 종이 이미지로 다운로드가 되어서요ㅠㅠ 어떤 문제일지 한번 확인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도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1. otoy 시포디에 해당하는 렌더러를 다운로드 클릭했습니다.

otoy.JPG

 

 

2. 다운로드를 받으면 이렇게 빈종이식으로 표현이 됩니다! ㅠㅠ    

다운로드 안되는 이미지.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3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6
194 V-Ray vray로 빛만 투과되는 텐트 느낌을 내는 부분이 궁금합니다. 5 박주녕 2015.01.06 1489
193 V-Ray Vray 2는 언제쯤 나올까요? 3 소울즈 2015.01.01 1037
192 V-Ray 맥스+VRAY 데이터를 컨버팅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2 티피 2014.12.05 1053
19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으로 이런느낌을 내고 싶습니다 ! 4 file 오이도 2014.11.24 1653
190 V-Ray vray 카메라 왜곡현상 2 망고냥 2014.10.03 1287
189 V-Ray vray multi pass 질문 1 망고냥 2014.09.19 1119
188 V-Ray Vray사용시 render queue는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1 코운 2014.09.08 1163
187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거리에 따른 라인 두께 옵션 질문입니다. 2 몽타주 2014.08.16 1139
186 V-Ray vray 재질 질문이에요! 2 file 세듀 2014.08.15 1165
185 V-Ray 재질에 반사탭이 안보여요~ 2 file 디노 2014.08.14 960
184 V-Ray vray 질문입니다~~ 4 세듀 2014.08.14 995
183 V-Ray v-ray 질문입니다 ㅠㅠ 3 file 매드로봇 2014.08.11 1310
182 Sketch and Toon Skctch and toon에서 알파값(png 파일)을 뽑을 수 있나요? 하룜 2014.08.01 1016
181 V-Ray c4d 합성 1 시네마 맥 2014.07.20 1130
180 V-Ray V-ray 강좌 좀 추천해 주세요. 시네마 맥 2014.07.19 963
179 V-Ray vray for c4d Ies 파일 사용시 경로 에러가 납니다. file 럭키쿠키 2014.07.16 1392
178 V-Ray 브이레이 어플리케이션 에러 2 file 핑거휭거 2014.06.25 1176
177 V-Ray vray에서 플러그인 관련 1 file 우늬 2014.06.13 1092
176 V-Ray 브이레이 멀티패스(쉐도우)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file 핑거휭거 2014.05.09 1529
175 V-Ray 종이 질감 렌더링 시 Vray 2sided Mat같은 효과를 낼수 있을까요? file 카리닷컴 2014.04.23 213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