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355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제가 c4d를 배우면서 옥테인도 같이 배울려고 옥테인 데모버전을 다운받았습니다. 

어제 데모버전을 다운받고 플러그인 해서 실행해봤습니다. 

물체가 멈춰있으면 옥테인에서 잘 보이는데 물체를 움직이게 하면 옥테인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보입니다. 

데모버전이라서 그러는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지 알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인터넷에서 옥테인 데모버전 검색해봤는데 다른 사람들은 깨끗하게 잘 보이는데 왜 저만 저럴까요,,,,, ㅜ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apple 노이즈.JPG

 

apple_octane.JPG

 

  • profile
    그래바 2020.05.16 17:27

    지금 말씀주신 상황이 옥테인 프리뷰 상태에서 애니메이션으로 플레이 할때라면 

    애니메이션이 멈추면 샘플링 계산이 완료되니깐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거구요

    움직이면 다시 샘플링이 계산중에 다음플레임으로 넘어가니 깨끗한 이미지까지 도달 못하기때문입니다!

     

  • ?
    수아앙 2020.05.19 01:04

    그럼 데모버전이 아닌 정식 버전도 동일한 상황인가요?

    깨끗하게 보려면 렌더링저장 후 볼 수 있는건가요? 

  • profile
    그래바 2020.05.19 10:39

    적절한 샘플링 설정 후 렌더링을 한다면 깨끗하게 나오겠지만
    옥테인 특성상 샘플이 많이 높아도 씬에 따라 노이즈가 부분적으로 조금씩 들어가는 경우는 있습니다
    데모버젼은 사용해보질 못해서 렌더링했을때 그대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데모버젼으로 렌더링 한다면 워터마크가 같이 삽입되서 렌더링되는것 정도로 알고 있고
    이미지를 일부로 노이즈를 생기게 하는건 없었던것 같아요. 직접 테스트 해보시며 알 수 있을듯 합니다.

  • ?
    수아앙 2020.05.20 17:16
    앗 !!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효원 2020.05.16 18:08

    움직이는 동안엔 렌더러에서 샘플링 연산을 진행하기떄문에 노이즈가 생기는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옥테인은 라이브뷰어가 강력하긴하지만 실시간 렌더가 아닙니다ㅜㅜ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194 V-Ray vray로 빛만 투과되는 텐트 느낌을 내는 부분이 궁금합니다. 5 박주녕 2015.01.06 1489
193 V-Ray Vray 2는 언제쯤 나올까요? 3 소울즈 2015.01.01 1037
192 V-Ray 맥스+VRAY 데이터를 컨버팅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2 티피 2014.12.05 1053
19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으로 이런느낌을 내고 싶습니다 ! 4 file 오이도 2014.11.24 1653
190 V-Ray vray 카메라 왜곡현상 2 망고냥 2014.10.03 1287
189 V-Ray vray multi pass 질문 1 망고냥 2014.09.19 1119
188 V-Ray Vray사용시 render queue는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1 코운 2014.09.08 1163
187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거리에 따른 라인 두께 옵션 질문입니다. 2 몽타주 2014.08.16 1139
186 V-Ray vray 재질 질문이에요! 2 file 세듀 2014.08.15 1165
185 V-Ray 재질에 반사탭이 안보여요~ 2 file 디노 2014.08.14 960
184 V-Ray vray 질문입니다~~ 4 세듀 2014.08.14 995
183 V-Ray v-ray 질문입니다 ㅠㅠ 3 file 매드로봇 2014.08.11 1310
182 Sketch and Toon Skctch and toon에서 알파값(png 파일)을 뽑을 수 있나요? 하룜 2014.08.01 1016
181 V-Ray c4d 합성 1 시네마 맥 2014.07.20 1130
180 V-Ray V-ray 강좌 좀 추천해 주세요. 시네마 맥 2014.07.19 963
179 V-Ray vray for c4d Ies 파일 사용시 경로 에러가 납니다. file 럭키쿠키 2014.07.16 1392
178 V-Ray 브이레이 어플리케이션 에러 2 file 핑거휭거 2014.06.25 1176
177 V-Ray vray에서 플러그인 관련 1 file 우늬 2014.06.13 1092
176 V-Ray 브이레이 멀티패스(쉐도우)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file 핑거휭거 2014.05.09 1529
175 V-Ray 종이 질감 렌더링 시 Vray 2sided Mat같은 효과를 낼수 있을까요? file 카리닷컴 2014.04.23 213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