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1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분명 중복되는 문의지 싶어서 찾아보고 했으나 잘 보이질 않아 여쭤 봅니다.

저는 아이맥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옥테인을 접목시킬려고 하다보니 맥과 호환이 안되는것을 알았습니다.

컴퓨터를 바꿔야하는지 아니면 외장 그래픽카드를 구매해서 옥테인을 사용할수 있는지 여쭤 보고 싶습니다.

제발 좀 알려주세요 ㅠㅠ

  • profile
    [길동] 2020.04.28 12:12

    1. OS는 하이시에라만 됩니다.

    2. eGPU를 사용해야 합니다.

    3. eGPU에는 Nvidia 그래픽카드만 사용해야 합니다.

    4. 관련한 터미널을 이용해서 입력해야 합니다.

     

    ..

     

    .

    .

    .

    .

     

     

    6. 2019년 이상의 맥이라면 조만간(언제인지는 모를) 나올 맥 옥테인-메탈 버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Hardware requirements:

    Your Mac must have an integrated Intel or AMD GPU (or external AMD e-GPU) supported by the current Octane X build. If you have a 2019 or later iMacPro, Mac Pro, MacBook Pro - or a Radeon VII eGPU - you are covered.

    Otherwise, please look up what architecture your GPU has and make sure it is on this list below before proceeding with the sign up form:

    Intel Graphics SkyLake: INTEL_SKL_GT2_7, INTEL_SKL_GT3_10
    Intel Graphics KabyLake: INTEL_KBL_GT2_2, INTEL_KBL_GT3_6, INTEL_KBL_GT3_1
    AMD Vega: AMD_GFX9_VEGA10_P, AMD_GFX9_VEGA12_P, AMD_GFX9_VEGA20_P
    AMD Navi: AMD_GFX10_NAVI14_M

    https://render.otoy.com/forum/viewtopic.php?f=7&t=74511&fbclid=IwAR0E-jjX8A0NNFrUgktbfuBzjcQYMdPNP0fWbubX6WUcIBMv3nqohAZQqQQ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1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134 V-Ray 맥스에서 GI Environment(skylight) override 의 역활 3 엔에이엠 2011.06.14 975
133 Sketch and Toon 클론오브젝트에 스케치앤툰(sketch and toon)을 적용하면 라인이 보이지 않습니다. 2 file 배치기 2011.06.07 915
132 V-Ray vray4c4d 머터리얼로 세팅된 것을 그냥 c4d 머터리얼로 전환 4 존재와당위 2011.05.26 1355
131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튠 옵션에 안보이는 옵션이 있어요. 2 file 존재와당위 2011.05.24 808
130 Sketch and Toon 손으로 스케치 하듯이 그려나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해요 4 구운귤 2011.04.28 938
129 V-Ray vray composite tag에서의 exclude & include에 대해서입니다. 6 file 모션레스 2011.03.08 1076
128 Sketch and Toon 스케치튠으로 영상을 뽑았는데 겉라인말고 속라인도 선이 나타납니다 ㅠㅠ 2 file 이찬미 2011.02.18 843
127 V-Ray 어플리케이션 에러!... 뭐가 문제일까요... 2 file 한결같이 2011.01.27 938
126 Sketch and Toon 클로너 오브젝트에 스케치앤툰 적용방법 4 테오 2011.01.23 936
125 Sketch and Toon 툰 랜더시 투명한 부분의 랜더링이 어둡게 표현됩니다. 록씨 2011.01.20 829
124 V-Ray R12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Vray는 버젼이 몇인가요? 6 아트모션 2010.12.12 1057
123 Sketch and Toon 스케치튠에 바닥만없애고 그림자만 남기는방법이있을까요? 2 file 세진팀 2010.12.09 1000
122 V-Ray 시네마4d용 v-ray가따로있나요? 4 쌔려삔다 2010.11.23 1060
121 V-Ray 브이레이에서 그림자경계를 흐리게 할려면 어떤옵션을 만져야 하나요? 7 아트모션 2010.10.13 4045
120 V-Ray 시네마의 오브젝트 버퍼를 vray에서 사용할순없나요? 5 file 스카나비 2010.10.06 1020
119 V-Ray 브이레이의 GI를 적용후 랜더링 걸면 덜덜덜 거립니다. 해결 방법좀...;;; 14 file 아트모션 2010.10.04 1708
118 V-Ray 브이레이에 hdri맵을 적용해도 반사값에는 변화가 없어요~~ 5 file 아트모션 2010.10.02 1318
117 V-Ray 브이레이 씬중 배경에 노란색이 보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모션 2010.10.01 1342
116 V-Ray 브이레이의 라이트 세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아트모션 2010.10.01 1235
115 V-Ray 브이레이에서 HDRI는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요? 3 아트모션 2010.10.01 15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