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2020.04.22 21:34

옥테인오류로그 봐주세요

주소복사 | 조회 수 2258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20-04-22 21:04:45][1] ----------------------------------------------------------------------------------------

[2020-04-22 21:04:45][1] ERR:denoiserThread0 : Not enough free memory to run the denoiser. Required memory 386.67 MB

[2020-04-22 21:04:45][1] <<< Render failure detected!!! >>>

Please check render statistics to solve the problem.

[2020-04-22 21:04:45][1] ERR:denoiserThread0: CUDA_ERROR_OUT_OF_MEMORY: out of memory

. Restart required

(오류로그 일부분 입니다)

오류로그에 이렇게 뜨는데 무슨 메모리가 부족하단건가요? 

Ram인가요?

아니면 밑에 쿠다 어쩌구 써있는거 보면 쿠다코어 문제인가요??

만약에 쿠다코어 문제라면 그래픽카드는 곧 바꿀예정입니다

첨부파일에 octanelog메모장(전체) 파일 올려두겠습니다

  • ?
    거누박 2020.04.23 12:32 채택

    디노이저를 사용할 브이램이 충분하지 않다는것같은데요

    디노이저를 끄고 다시 진행해보셔욤

  • ?
    이효원 2020.04.24 09:35

    디노이저 자체가 소량의 브이램도 끌어다 써서 그런거같네요. 씬 옵티마이즈 하시거나 브이램 끄시거나 두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2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181
134 V-Ray 맥스에서 GI Environment(skylight) override 의 역활 3 엔에이엠 2011.06.14 975
133 Sketch and Toon 클론오브젝트에 스케치앤툰(sketch and toon)을 적용하면 라인이 보이지 않습니다. 2 file 배치기 2011.06.07 915
132 V-Ray vray4c4d 머터리얼로 세팅된 것을 그냥 c4d 머터리얼로 전환 4 존재와당위 2011.05.26 1355
131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튠 옵션에 안보이는 옵션이 있어요. 2 file 존재와당위 2011.05.24 808
130 Sketch and Toon 손으로 스케치 하듯이 그려나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해요 4 구운귤 2011.04.28 938
129 V-Ray vray composite tag에서의 exclude & include에 대해서입니다. 6 file 모션레스 2011.03.08 1076
128 Sketch and Toon 스케치튠으로 영상을 뽑았는데 겉라인말고 속라인도 선이 나타납니다 ㅠㅠ 2 file 이찬미 2011.02.18 843
127 V-Ray 어플리케이션 에러!... 뭐가 문제일까요... 2 file 한결같이 2011.01.27 938
126 Sketch and Toon 클로너 오브젝트에 스케치앤툰 적용방법 4 테오 2011.01.23 936
125 Sketch and Toon 툰 랜더시 투명한 부분의 랜더링이 어둡게 표현됩니다. 록씨 2011.01.20 829
124 V-Ray R12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Vray는 버젼이 몇인가요? 6 아트모션 2010.12.12 1057
123 Sketch and Toon 스케치튠에 바닥만없애고 그림자만 남기는방법이있을까요? 2 file 세진팀 2010.12.09 1000
122 V-Ray 시네마4d용 v-ray가따로있나요? 4 쌔려삔다 2010.11.23 1060
121 V-Ray 브이레이에서 그림자경계를 흐리게 할려면 어떤옵션을 만져야 하나요? 7 아트모션 2010.10.13 4045
120 V-Ray 시네마의 오브젝트 버퍼를 vray에서 사용할순없나요? 5 file 스카나비 2010.10.06 1020
119 V-Ray 브이레이의 GI를 적용후 랜더링 걸면 덜덜덜 거립니다. 해결 방법좀...;;; 14 file 아트모션 2010.10.04 1708
118 V-Ray 브이레이에 hdri맵을 적용해도 반사값에는 변화가 없어요~~ 5 file 아트모션 2010.10.02 1318
117 V-Ray 브이레이 씬중 배경에 노란색이 보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모션 2010.10.01 1342
116 V-Ray 브이레이의 라이트 세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아트모션 2010.10.01 1235
115 V-Ray 브이레이에서 HDRI는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요? 3 아트모션 2010.10.01 15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 164 Next
/ 1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