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작업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업 후 때깔을 좀 보고싶어서 한프레임정도 렌더를 해보았습니다 .

세팅은 저런식으로 했고 신호등의 이미션은 조금 노이즈가 생겨 샘플링을 올렸습니다.

패스는 디노이저패스/zdepth/post 이정도 뽑았구요 

장당 6분정도가 걸리는데 한 5초 정도 뽑아야한다치면 900분 정도가 걸리는데 큰일이네요

 

그래픽카드는 2060super 한장 쓰고 있습니다.

크게 무거워 보이지 않는 씬인데 많이 걸리길래 의문이 듭니다 .

해보려는 방법은 바닥의 플랜을 카메라의 영역의 미치지 않는곳은 다 드래그해서 지워준다. 이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더좋은 방법 있을까요 ? 필요하시다면 프로젝트 파일도 첨부하겠습니다!

  • ?
    랑구 2020.04.13 21:03

    저 재질들 그리고 때깔과 렌더세팅으로 봤을땐 가장 큰 문제는 그래픽 카드인것 같습니다... 2060수퍼 한장으로 너무 많은걸 바라시면 욕심이구요 ㅜㅜ

    옥테인 커널세팅에서 뎊스값이나 클램프값도 최저로 세팅하신거면 저기서 더 줄이기 위해선 패스트래싱말고 다이렉트라이팅으로 바꾸시거나 글카 사양을 늘리던 갯수를 늘리던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사양 그대로 렌더타임을 더 줄일려면 퀄리티 타협으로 넘어가셔야 될것 같네요.

    2060수퍼 한장으로 저정도 퀄리티 내려면 장당 5분선은 잡아야 한다는 생각 가지셔야 할것 같아요.

  • ?
    랑구 2020.04.13 21:06
    그리고 복잡하고 퀄리티 있는 hdri를 라이팅으로도 잡으셨다면 imp sample 체크해주시면 노이즈 끼는것에도 쪼끔이나마 도움이 될거에요. 디노이저도 물론 하셨겠지만요..
  • ?
    랑구 2020.04.13 21:08
    아 사이즈는 1920 사이즈 기준으로 말씀드린거에요
  • ?
    울버린 2020.04.13 21:10
    감사합니다 ㅠㅠ 결국 사양의 문제였군요 .. 요번에 1060 쓰다 업글 한건데 .. 저걸로도 좀 만족 해야겠군요
    그리고 라이팅은 hdri가 아닌 그냥 데이라이팅을 이용했는데 말씀하신 hdri 임프 샘플 ? 그건 어느 탭에서 찾아보면 될까요??
  • ?
    랑구 2020.04.13 21:15
    데이라이트에 메인에도 있고 옥테인스카이 메인에도 있습니다.
  • ?
    랑구 2020.04.13 21:20
    그리고 옥테인은 스탠다드와 또 다르게 패스까지 뽑는데 패스 렌더까지 걸기에 시간은 더더 오래 걸리게 됩니다.
  • ?
    울버린 2020.04.13 21:22
    흠 ㅠㅠ 패스로 안뽑는게 제일 절약될거고 어쩔수 없이 뽑아야한다면 최소한의 패스만 뽑는게 좋겠군요..?
  • ?
    랑구 2020.04.16 17:27
    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78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71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781
150 Sketch and Toon R13에서 스케치앤툰 실행관련 질문입니다. 3 낭만신비달수 2012.07.30 424
149 Sketch and Toon 디스플레이 태그의 visibility 에 키값을 줬는데 제대로 적용이 안됩니다.. 2 file 첫경험 2012.05.06 409
148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툰 랜더링으로 카메라 워킹시에 분절되 보이지 않게 하고 싶습니다 2 file 마루 2012.04.30 455
147 V-Ray 랜더링시 c4d기본재질은 표현이 안되는데 해결방법 있을까요? 1 이티귀 2012.04.26 533
146 V-Ray 텍스트에서 vray light 효과 플러그인 삽입방법? 3 file 배추입니다. 2012.03.12 565
145 V-Ray V-ray 파노라마의 카메라 셋팅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4 file 농협최후의날 2012.02.29 628
144 V-Ray vray motion blur 브이레이 모션블러 적용시 문제점. 2 터스크 2012.02.03 503
143 V-Ray C4D R13에서 사용할수 있는 브이레이 버젼이 몇인가요? 1 아트모션 2012.01.17 417
142 V-Ray 일반 c4d머터리얼을 Vray서 사용하는법.(vray머터리얼로 이용) 4 묵구 2012.01.04 521
141 V-Ray Vray에서 멀티패스가 따로 저장이 안되는지요? 2 김옵하 2011.11.22 453
140 V-Ray vray 렌더시_ibm컴퓨터로 렌더된 파일과 mac pro 에서 렌더 된 파일 차이. 3 file 임자만났네 2011.11.17 705
139 V-Ray 브이레이 멀티패스에 AO 선택이 없는건가요? 2 모션레스 2011.10.25 588
138 V-Ray VRAY 렌더셋팅 질문이요 3 R★ 2011.09.28 671
137 Sketch and Toon 스케치툰 맵칭 자체에도 자동애니메이션이 들어가나요? 2 file 세진팀 2011.09.20 381
136 V-Ray lc-lc ppt path tracing [interractive preview] 로 렌더링을 마치면 검은 화면이 출력됩니다..렌더링이 끝난후 완성된 이미지를 보게 하려면 어떤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청단 2011.08.14 377
135 Sketch and Toon 스케치 앤 툰에서 거리에 따라서 라인의 굵기를 다르게 하고 싶습니다. 4 아트모션 2011.08.14 833
134 V-Ray 맥스에서 GI Environment(skylight) override 의 역활 3 엔에이엠 2011.06.14 562
133 Sketch and Toon 클론오브젝트에 스케치앤툰(sketch and toon)을 적용하면 라인이 보이지 않습니다. 2 file 배치기 2011.06.07 464
132 V-Ray vray4c4d 머터리얼로 세팅된 것을 그냥 c4d 머터리얼로 전환 4 존재와당위 2011.05.26 526
131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튠 옵션에 안보이는 옵션이 있어요. 2 file 존재와당위 2011.05.24 3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 157 Next
/ 15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