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작업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업 후 때깔을 좀 보고싶어서 한프레임정도 렌더를 해보았습니다 .

세팅은 저런식으로 했고 신호등의 이미션은 조금 노이즈가 생겨 샘플링을 올렸습니다.

패스는 디노이저패스/zdepth/post 이정도 뽑았구요 

장당 6분정도가 걸리는데 한 5초 정도 뽑아야한다치면 900분 정도가 걸리는데 큰일이네요

 

그래픽카드는 2060super 한장 쓰고 있습니다.

크게 무거워 보이지 않는 씬인데 많이 걸리길래 의문이 듭니다 .

해보려는 방법은 바닥의 플랜을 카메라의 영역의 미치지 않는곳은 다 드래그해서 지워준다. 이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더좋은 방법 있을까요 ? 필요하시다면 프로젝트 파일도 첨부하겠습니다!

  • ?
    랑구 2020.04.13 21:03

    저 재질들 그리고 때깔과 렌더세팅으로 봤을땐 가장 큰 문제는 그래픽 카드인것 같습니다... 2060수퍼 한장으로 너무 많은걸 바라시면 욕심이구요 ㅜㅜ

    옥테인 커널세팅에서 뎊스값이나 클램프값도 최저로 세팅하신거면 저기서 더 줄이기 위해선 패스트래싱말고 다이렉트라이팅으로 바꾸시거나 글카 사양을 늘리던 갯수를 늘리던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사양 그대로 렌더타임을 더 줄일려면 퀄리티 타협으로 넘어가셔야 될것 같네요.

    2060수퍼 한장으로 저정도 퀄리티 내려면 장당 5분선은 잡아야 한다는 생각 가지셔야 할것 같아요.

  • ?
    랑구 2020.04.13 21:06
    그리고 복잡하고 퀄리티 있는 hdri를 라이팅으로도 잡으셨다면 imp sample 체크해주시면 노이즈 끼는것에도 쪼끔이나마 도움이 될거에요. 디노이저도 물론 하셨겠지만요..
  • ?
    랑구 2020.04.13 21:08
    아 사이즈는 1920 사이즈 기준으로 말씀드린거에요
  • ?
    울버린 2020.04.13 21:10
    감사합니다 ㅠㅠ 결국 사양의 문제였군요 .. 요번에 1060 쓰다 업글 한건데 .. 저걸로도 좀 만족 해야겠군요
    그리고 라이팅은 hdri가 아닌 그냥 데이라이팅을 이용했는데 말씀하신 hdri 임프 샘플 ? 그건 어느 탭에서 찾아보면 될까요??
  • ?
    랑구 2020.04.13 21:15
    데이라이트에 메인에도 있고 옥테인스카이 메인에도 있습니다.
  • ?
    랑구 2020.04.13 21:20
    그리고 옥테인은 스탠다드와 또 다르게 패스까지 뽑는데 패스 렌더까지 걸기에 시간은 더더 오래 걸리게 됩니다.
  • ?
    울버린 2020.04.13 21:22
    흠 ㅠㅠ 패스로 안뽑는게 제일 절약될거고 어쩔수 없이 뽑아야한다면 최소한의 패스만 뽑는게 좋겠군요..?
  • ?
    랑구 2020.04.16 17:27
    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686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795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5775
123 Sketch and Toon 스케치튠에 바닥만없애고 그림자만 남기는방법이있을까요? 2 file 세진팀 2010.12.09 815
122 V-Ray 시네마4d용 v-ray가따로있나요? 4 쌔려삔다 2010.11.23 893
121 V-Ray 브이레이에서 그림자경계를 흐리게 할려면 어떤옵션을 만져야 하나요? 7 아트모션 2010.10.13 3727
120 V-Ray 시네마의 오브젝트 버퍼를 vray에서 사용할순없나요? 5 file 스카나비 2010.10.06 766
119 V-Ray 브이레이의 GI를 적용후 랜더링 걸면 덜덜덜 거립니다. 해결 방법좀...;;; 14 file 아트모션 2010.10.04 1391
118 V-Ray 브이레이에 hdri맵을 적용해도 반사값에는 변화가 없어요~~ 5 file 아트모션 2010.10.02 1016
117 V-Ray 브이레이 씬중 배경에 노란색이 보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모션 2010.10.01 1075
116 V-Ray 브이레이의 라이트 세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아트모션 2010.10.01 962
115 V-Ray 브이레이에서 HDRI는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요? 3 아트모션 2010.10.01 1264
114 V-Ray vray로 랜더링시 엣지부분에 계단 현상이 생깁니다. 3 file 아트모션 2010.09.30 1792
113 V-Ray vray는 메터리얼 프리셋이 없나요? 2 아트모션 2010.09.19 759
112 Sketch and Toon 스케치엔 툰 라이팅 계단현상 2 file 아쵸배리 2010.09.15 689
111 V-Ray vray for c4d 1.1 이상버전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ㅠ 4 아이토그 2010.09.08 691
110 Sketch and Toon sketch and toon 선택한 엣지에도 라인 적용하기 4 file 테오 2010.08.24 868
109 V-Ray vray로 랜더링 하니 area라이트가 랜더가 되네여...!! 3 file 아키씨 2010.08.20 1197
108 V-Ray c4d 11.532는 vray 버전 어떤거 써야하나요? 7 국왕오리 2010.08.12 970
107 V-Ray VrayCompositing 에서 Object Buffer 의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2 스카나비 2010.07.22 695
106 V-Ray vray 1.2버젼 넷랜더 설치 법 질문드립니다. 1 막강 2010.06.08 895
105 Sketch and Toon 스캐치앤 툰 적용후 랜더링하면 덜덜거리는 이유가 먼가요? 7 아트모션 2010.06.07 802
104 V-Ray max의 vray의 재질을 cinema4d vray로 불러올수 있을까요? 2 아론_데_림 2010.06.07 7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 162 Next
/ 16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