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회사에 첫입사한 신입사원입니다.
저는 아놀드 렌더러를 사용했었는데 회사에서는 Redshift를 사용중입니다.
위의 사진과 같은 재질을 구현해야되는데,
원판에서 나무가 살짝 벗겨진 느낌과 밑에 원기둥에서 페인트가 섞인 느낌?의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게 좋을까요??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첨부 '1'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회사에 첫입사한 신입사원입니다.
저는 아놀드 렌더러를 사용했었는데 회사에서는 Redshift를 사용중입니다.
위의 사진과 같은 재질을 구현해야되는데,
원판에서 나무가 살짝 벗겨진 느낌과 밑에 원기둥에서 페인트가 섞인 느낌?의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게 좋을까요??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72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72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181 |
| 94 | Sketch and Toon |
렌더 후 AI 파일로 익스포트 했을때 생기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3 |
튀랑 | 2009.12.15 | 883 |
| 9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 툰은 텍스쳐 베이크 시킬 수 없나요?
3 |
네르발2호 | 2009.12.02 | 955 |
| 92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은 알파로 검정부분 뺀이미지도 평면으로나올수밖에없나요?
8 |
세진팀 | 2009.11.26 | 986 |
| 91 | Sketch and Toon | Hair에 스케치앤툰 렌더링 적용하는방법 2 | 선계용 | 2009.11.23 | 754 |
| 90 | Sketch and Toon |
끝라인이 길고 얇아지게하는 기법어떻게 하나요?
12 |
은돌이 | 2009.11.19 | 1070 |
| 89 | Sketch and Toon |
종이로 만든 모형같은 맵핑
2 |
씨겔 | 2009.11.16 | 1266 |
| 88 | Sketch and Toon |
스케치툰 렌더링후 의도치않게 생기는 점.
2 |
야라 | 2009.11.09 | 841 |
| 87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에서 선만 남기고 렌더링 하는 방법 좀 질문드립니다.
7 |
난하오 | 2009.11.04 | 1278 |
| 86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그림자만드는 법이요..[파일첨부]
11 |
야라 | 2009.10.29 | 1032 |
| 85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곡선부분의 선이 안나옵니다.
5 |
야라 | 2009.10.20 | 911 |
| 84 | V-Ray | vray 렌더시 cpu 사용률? 7 | 손익상 | 2009.09.23 | 1243 |
| 83 | V-Ray | vrayfor c4d에서 알파맵핑이 원래 적용이 안되나요? 2 | 존재와당위 | 2009.09.18 | 825 |
| 82 | V-Ray |
안녕하세요 vray 렌더하면 맵핑이 적용이 안되요 ㅠㅠ
4 |
경호박 | 2009.09.10 | 1479 |
| 81 | V-Ray | 브이레이 설시가 안됩니다. 2 | 아트모션 | 2009.09.01 | 989 |
| 80 | V-Ray | (vray for c4d) 피사계 심도 표현 어떻게 하나요? 5 | 존재와당위 | 2009.08.06 | 1289 |
| 79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이구삼 | 2009.08.05 | 974 |
| 78 | V-Ray | vraylight 태그에 physical sun 등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2 | 바보괴물 | 2009.07.30 | 1144 |
| 77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쉐이딩을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야라 | 2009.07.18 | 1160 |
| 76 | V-Ray |
브이레이에서 메터리얼 프리뷰가 아예 보이질 않습니다.
1 |
아트모션 | 2009.07.08 | 908 |
| 75 | Sketch and Toon | 마야같은 툰렌더를 원해요!!! 5 | o*da mon | 2009.06.16 | 1314 |
강하게 두가지의 재질이 겹쳐진느낌이아니라 subtle 하게 벗겨진 느낌이라
그냥 디퓨즈 컬러로 만으로도 똑같이 만들수잇을거같아요
하나는 페인트 컬러 하나는 옅은 나무컬러 맵을 놔두시고 마스크를 손맵을 제작하시던지 나무재질의 텍스쳐를 color correction 해서
color layer 에 마스크로 두가지 디퓨즈맵을 석으시면 나올거같아요 ~